공연예술상품의 소비자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본론

1. 공연예술상품의 특성

2. 공연예술상품의 시장

3. 공연예술상품 가격의 다양한 양상

III. 결론

본문내용
◎ A 교향악단의 음악회

<표 1. A 교향악단 입장권 가격>












비교적 단순한 4등급의 좌석 구분 입장권 발행

소속 자치단체별로 금액의 차이 존재

공립교향악단은 대체로 단순한 가격체계
최고가격과 최저가격의 편차가 크지 않은 것으로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경영과 예술행정 공통] 예술경영에 있어 마케팅이 갖는 의미와 그 방법에 대해서 논하고, 예술작품에 대한 마케팅이 다른 산업과 구별~
  • 가격 마케팅 전략이다. 소비자가 직접 가격을 결정한다는 독특한 역발상과 천 원에서 만 원이라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연 관람을 유도하고자 한 것이다. 그리고 공연 관람 후에는 감동받은 크기만큼 자율적으로 행복 스폰서 함에 기부를 유도하여, 그 기부금을 모아 소외계층의 관람비로 후원하고 있다. 희망티켓으로 추진한 기획공연은 올해 5편이었다. 작품은 국립국악원과 경기도립국악단 공연, 창작무용극 귀천, 음악극 수궁가 등이었다. 작품성과

  • 공연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연예술단체와 기업의 협력사례와 마케팅 전략
  • 공연예술산업 지원이 통일적으로 수행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다.1962년 이후 경제성장의 결과로 국내 경제력이 신장되고, 국민 수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소비자의 공연예술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국내 경제사회가 경제성장 위주의 ‘노동중심사회’에서 점차 여가형 인간을 표방하며 일의 질을 중시하는 ‘여가중심사회’로 변화하고 있고, 이는 소비자의 가치관 변화에 영향을 주어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구

  • 공연 산업 비즈니스
  • 품의 실체적인 만남 EU보고서창작된 문화콘텐츠가 무대에서 실시간으로 공연자에 의해서 펼쳐지는 율동, 노래, 연기, 연주 등을 포함하는 모든 퍼포먼스(performance)공연 최동길 외, 공연의 구성요소와 구조공연예술활동뮤지컬, 연극, 창극, 무용,오페라, 콘서트, 복합장르공연주체 (생산자)공연기획자극장/공연단체공연기획사예술가극작가, 연출가, 배우, 무대스태프공연예술상품관객 (소비자)공

  • 예술경영 예술경영의 생성 예술경영의 필요성 문화 컨버젼스 예술경영의 영역 문화예술의 가치 예술경영자 예술소비자
  • 예술상품의 특성상 일반소비재와는 다른 성격을 가져, 가격정책이나, 판매촉진 전략을 통하여 소구시키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밑에 보이시는 그림은 문화예술상품이 갖는 특수성입니다결과적으로 예술가에 대한 지원이 후퇴하고, 예술 기관들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상품 창작이 어려워 지게 되면서이런 악순확이 반복되게 됩니다21232425다음 수익발생의 필요성입니다문화예술시장에서의 악순환 고리는 열악한 재정적 환경에서 발생됩

  • [건축] 포스트 모던에 관한 문서입니다.
  • 소비자와 카메라의 시선일치를 파괴시키며,페미니즘적 시선이 나타난다.포스트모던 광고가 여성을 소구대상으로 설정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에 대부분 나타났시 때문에 시선이 페미니즘적이기도 하지만,남녀가 함께 등장하는 광고의 경우에 있어서도 남성은 주변적이며 여성이 중심적으로 표상되어 나타난다.이상으로 포스트모더니즘적 광고의 특성을 살펴 보았다.광고는 경제적,문화적 특성으로 인하여 다른 문화형식들 보다 포스트모더니티의 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