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프랑스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프랑스와 프랑스 광고계
Ⅱ. 프랑스 광고의 특징 및 규제
Ⅲ. 프랑스의 인쇄광고
Ⅳ. 프랑스의 옥외광고
Ⅴ. 한국광고와 프랑스 광고의 비교
Ⅵ. 프랑스 광고의 현재 그리고 배울 점
- 본문내용
-
랭글러 제품을 입은 야생인간?
랭글러가 전개하고 있는
위아애니멀스(We are Animals) 캠페인
▲광고주/브랜드 : 랭글러 진▲광고대행사 : 프레드앤파리드 ▲국가/도시 : 프랑스 파리
(1) 프랑스 방송광고 규제의 역사
ㆍ1968년, 프랑스 TV-라디오국
(Office de Radiodiffusion- T l vision, ORTF)
ㆍ1969년, 프랑스 광고공사
(la R gie Fran aise de Publicit , RFP)
(2) 텔레비전 광고 규제
① 광고 규제의 일반적 원칙
② 광고 메시지 방영 규칙
③ 광고가 금지된 제품과 분야
④ 방송망과 채널의 성격에 따른 광고시간 제한
⑤ 협찬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인들은 해외로 나가 차이나타운을 형성하여 자신들의 고유한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고 있는 반면에 미국 인디언들은 고유의 문화를 잃어버리고 백인문화에 흡수되어 생활한다 근래 한국남성과 결혼하여 한국사회로 이주한 결혼이주여성이 한국문화에 동화되어야만 하는지, 모국의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여 보시오
- 유아중심 놀이중심 보육과정에서 아동미술교사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사회학개론_5주 2강에서 사회화의 결과로 자아정체감의 형성과 독특한 퍼스낼리티 형성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최근 세계는 물론 우리사회도 4차 산업혁명의 길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인의 사회적 성격 중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장려해야 될 성격과 고쳐야 될 성격들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나누어 정리하고 그 이유를 제시하십시오
- 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가치들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가치를 선택하여 그 중요성에 대해 논하시오
- 청소년 문제의 발생요인과 청소년 비행을 서술하고, 청소년 비행 중 학교폭력과 집단따돌림 문제에 대한 대책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아동발달에 따른 생애주기별 욕구와 문제를 정리하고 각 단계에서의 현재 시행되는 복지서비스와 정책을 예로 들어보세요
- 가족상담및가족치료] 재혼가족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을 제시하고, 그 해결 방안을 논의해 보시오
- 방어기제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5가지 이상 기술하고, 자신의 가족에게서 발견할 수 있었던 방어기제의 사례에 대해 설명하시오
- 부모자녀 관계의 중요요소 - 가족 내 의사소통 및 갈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