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프랑스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프랑스와 프랑스 광고계

Ⅱ. 프랑스 광고의 특징 및 규제

Ⅲ. 프랑스의 인쇄광고

Ⅳ. 프랑스의 옥외광고

Ⅴ. 한국광고와 프랑스 광고의 비교

Ⅵ. 프랑스 광고의 현재 그리고 배울 점

본문내용
랭글러 제품을 입은 야생인간?
랭글러가 전개하고 있는
위아애니멀스(We are Animals) 캠페인


▲광고주/브랜드 : 랭글러 진▲광고대행사 : 프레드앤파리드 ▲국가/도시 : 프랑스 파리

(1) 프랑스 방송광고 규제의 역사

ㆍ1968년, 프랑스 TV-라디오국
(Office de Radiodiffusion- T l vision, ORTF)

ㆍ1969년, 프랑스 광고공사
(la R gie Fran aise de Publicit , RFP)
(2) 텔레비전 광고 규제

① 광고 규제의 일반적 원칙
② 광고 메시지 방영 규칙
③ 광고가 금지된 제품과 분야
④ 방송망과 채널의 성격에 따른 광고시간 제한
⑤ 협찬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광고론]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 대우
  • 〈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대 우 목차Ⅰ 서론 광고의 의의글로벌시대의 기업환경 글로벌시대의 미디어 변화 글로벌시대의 소비자 국제광고의 등장 국제광고전략 의의 국제광고 현지화 전략 국제광고 현지화 전략의 정의(Localization Strategy) 현지화문화의 중요성 국제광고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문화 문화의 개념 문화거리 Ⅱ 본론대우의 국제광고 회사소개 GLOBAL NETWORK 대우의 국제광고 전략 OEM 방식의 파트너십 고양 광고

  • 다국적 기업의 윤리경영
  • 소비자 행동론외국 소비자들에게 마케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요소는 무엇인가? 특히 저개발국에서의 문제점들은 무엇인가?< 목 차 >Ⅰ.서 론1.윤리경영의 의의2.다국적 기업의 윤리경영 필요성3.국제경영의 비윤리적인 형태(1) 현지국의 법규위반 유형(2) 현지국의 규범위반 유형Ⅱ.본 론1.윤리적 마케팅의 개념2.마케팅활동에서의 윤리적 문제(1) 윤리적 제품관리(2) 윤리적 가격관리(3) 윤리적 유통관리(4) 윤리적 광고관리3.저개

  • [국제광고론]다국적기업의 광고전략 - 한국 P&G 팬틴 -
  • 국제광고 표현』(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pp. 25-34김정탁 외(1998),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서울: 성균관대학교출판부) pp.141-145서명천 외(1998), 『한국광고사』 (서울: 나남출판) pp. 210-211이명천 외(1999), 『글로벌 시대의 광고와 사회』 (서울: 한울아카데미) pp. 58-62정만수 외(2002),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pp. 32-50. 124. 136.뉘게트 바다르(1998), 윤계호외 역, 『글로벌 광고: 글로벌 광고의 전략적 관리』 (서울: LG 애드)

  • 프랑스 축제를 통해 본 프랑스의 문화
  • 프랑스인이 문화 활동에 참여하도록 취지에서 생긴 이 축제는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지에 열리며, 프로든 아마추어든 관계없이 모든 음악인들이 거리에서 자유롭게 공연을 벌일 수 있다. 고급 음악보다는 아마추어 음악, 특히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이 주를 이룬다. 남아메리카 음악에서부터 동양의 민속음악에 이르기까지 동서고금을 막론한 모든 장르의 음악들이 소개되며, 참가자의 수도 수십만 명에 이르는 등 국제적 성격의 축제로 커가고 있

  • [마케팅전략]국제광고(마케팅)의 개념과 광고전략
  • 【국제 광고】 목 차 1. 국제광고의 개념2.국제광고의 등장과 배경3.국제 마케팅의 과정4.국제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 요인5.국제 광고 딜레마&전략&전략에 미치는 요인6.국제 광고 규제7.세계 주요 국가의 국제광고의 특성(①미국②일본③중국④한국)8.국제 광고 사례9.결 론10.참고 문헌1.국제광고의 개념▶국제광고(international advertising)란 동일한 제품을 여러 국가에서 판매하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 제작된 광고를 말하며 다국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