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메인 우동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계획서 개요


1. 사업 계획 및 경영 이념

2. 우동사업의 전략적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내부, 외부적 환경 분석

3. STP 전략에 따른 시장 침투전략
-1) 세분화 방법
-2) 타겟팅 방법
-3) 포지셔닝

4. 예산, 비용 예측

5. 전망 및 차후 계획

본문내용

2. 전략적 환경 분석

1) SWOT 분석

- Strength (강점)
㉠ 다양한 메뉴를 통한 서비스
㉡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편리성
㉢ 저렴한 가격대
㉣ 회원 관리를 통한 여러 이벤트 (비밀메뉴, 생일 등)

- Weakness (약점)
㉠ 부족한 자본력
㉡ 다양한 메뉴를 추구함에 따른 전문성 결여

- Opportunity (기회)
㉠ 인터넷 및 소셜 네트워크의 활성화에 따른 전파가 용이
㉡ 남과 다른 차별적인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
㉢ 명지대 용인캠퍼스 앞에는 상대적으로 경쟁업체 없음
㉣ 외식문화 발전에 따른 예상 수익 증가

- Threat (위협)
㉠ 원재료 값이 비쌈. (채소 등등)
㉡ 웰빙 시대의 음식 선호도랑 안 맞을 수 있음.
㉢ 아직 한국인들은 면 종류에 대해 식사라고 하기엔 부족한 점을 느끼고 있음.


2) 내부, 외부 환경 분석

(1) 내부 환경
소자본 사업자이며 사업에 문외한인 대학생들의 사업
-> 첫 창업이니 만큼 신중하고 위험부담을 피해야 함.

(2) 외부 환경
① 직접(과업)환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우 유용한 자료네요.
  • bgr***
    (2016.03.31 12:08:22)
회원 추천자료
  • 닭요리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계획경희대「느루」란 상호로 시작. (주) 느루 법인 업체 등록. 건대 2호 직영점 개점. 이천지역 양계장과 제휴. (주)푸른 식품과 제휴. 대학로 3호 직영점 개점. 추계탕 메뉴 개발, 직영점에서 평가 느루 사업 설명회개최. 범계 가맹 1호점 개점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경기도 중심으로 광명, 수원, 안양에 3개의 가맹점 개점. 상품개발부서 구성, 경희대학교 조리과학과 연계개발 체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관 현재 직영점 3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전략우리 BETHESDA 호텔은 이러한 사전배경을 바탕으로 호텔서비스에 의료 서비스를 부합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모델을 만들고자 한다. 우리 BETHESDA 호텔은 환자뿐만 아닌, 휴양과 보양을 목적으로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대 산업을 지향한다. 비단 객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뿐만 아닌 기본적인 의료와 보건 서비스를 추가하여 보다 한 단게 높은 고급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 하겠다. 사업 여건분석1. 일반 환경분석(1)

  • 컵밥 테이크아웃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9-1. 추진계획2014년기간 (Month) 사업 추진 일정 계획3입지선정사업 계획 수립시장조사와 분석 (구조적 매력도, 가치사슬분석, 환경 분석)소요자금예측 4인테리어 공사 시작원자재 거래처 확보55월 1일 창업 (오픈 예정일)마케팅 활동 (전단지, 쿠폰)6시장 침투 및 선점고객 확보 7시장 유지 및 단골고객 관리8경쟁 업체 분석 및 대응 전략 구상 및 주력 시장 전략겨울 방학기간의 운영의 전략9-2. 마케팅계획형태기간비용내용기

  • [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계획서]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생길 것이며 고액연봉을 받는 금융권 종사자들이 3만 명이 넘게 근무를 하는 금융단지에서 도보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이라면 높은 성공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장선점과 앞으로의 대지값 인상등을 고려했을 때 빠른 시간 내로 입점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파스타 산업의 발전가능성과 대규모 유동인구, 3만이 넘는 고용 인구를 가진 곳에서 대중에게 인정받는 레스토랑이 될 것이며 사업의 확실하게 긍정적인 타당성이 될 것이다.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메인으로 하되, 카운터와 음료냉장고, 정수기를 설치하고 좀 더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벽을 이용하여 테이블을 몇 개 구축할 예정이다. Ⅵ. 사업 마케팅전략1. 4P 마케팅믹스 전략제품(product) 주 메뉴(1가지 선택) 제육볶음/오징어볶음/불고기/돈가스 류 (치즈/돼지/치킨/생선)추억도시락(볶은김치, 계란후라이, 햄, 김가루 등)비빔밥 류 (알밥/덮밥/김치볶음밥/오므라이스)떡볶이서브 메뉴(2가지 선택) 닭강정, 치킨너겟, 튀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