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비타500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선호도의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및 제품소개
2.시장분석
3.M.D.P & M.R.P
4.조사계획 수립
5.연구모형 & 가설
6.설 문 지
7.분 석
8.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건강중시풍토
웰빙 트렌드의 확산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웰빙 트렌드와 비타민C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 취향이 변화되고 있다는
점을 파악하여 개발


소비자선호도-브랜드 : 높음
소비자선호도-가격 : 있음
소비자선호도-기능성 : 낮음
소비자선호도-맛 : 낮음


종속변수인 소비자선호도와 독립변수인 브랜드, 가격, 기능성, 맛 간의
유의확률이 모두 0.05
이하로 상관관계가 있음을 증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500골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 비타500)이 접전을 펼치는 구도라는 점에 비춰볼 때 동아제약의 심기가 불편한 건 당연하다.2) 소비자 분석(1) 설문조사 항목Q1. 당신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①박카스 ②비타500 ③기타Q2. 그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는 ?①맛 ②브랜드 이미지 ③효능 ④기타 (2) 설문조사 결과 (30대~50대 대상으로 50명 조사)Q1.Q2.3) SWOT 분석 http://blog.naver.com/wjadla2/130110406939(1) 강점➀ 제품의 차별화국내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C라는 컨셉트로 마케팅에 성공하였다. 쉽게

  • [경영전략] 비타500 & 박카스 차별화전략
  • 비타 500의 성장으로 인해 주력 제품이 되고 있다. 1.2 제품소개비타 500 제품 소개-제품 분류혼합음료-주요 성분비타민 C, 비타민 B2, 타우린, 농축사과과즙 등-제품 규격100ml/병, 210ml/병, 250ml/치어팩-제품 컨셉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제품 출시2001년-핵심 전략맛의 차별화(브랜드는 카피해도 맛은 카피 불가능)유통 차별화(소비자 접점 강화)브랜드 마케팅(마시는 비타민 C = 비타 500)-유통 경로약국, 수퍼, 편의점, 할인점, 사우나, 노래방, 휴

  • [마케팅전략]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마스크` vs 애경 포튠 `멀티솔루션마스크` 비교분석
  • 브랜드는 무엇이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우선 2004년 화제가 되었던 키워드를 찾아보기로 했다. 단연코 화제의 키워드로 꼽았던 것은 ‘웰빙’ ‘얼짱, 몸짱’이다. 마케팅에 있어서 현재 흐름을 파악하지 않고서는 브랜드를 분석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이런 키워드와 어울릴 수 있는 주제를 잡고자 했다. 웰빙, 얼짱, 몸짱으로 대변되는 외모지상주의를 생각하며 어떤 제품들이 있었는지 먼저 조사해보았다. 제품특징비타 500마시는 간편한 비타민C , 제

  • [기업분석] `비타500`을 통하여 본 `광동제약` 기업 보고서
  • 비타 500 제품 분석(1) 비타 500의 성공 이유(2)경쟁 업체 분석- 박카스- 기타 유사 제품 3. 비타 500을 통해 살펴 본 제품 출시의 과정(1) 기획/ 출시(2) 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건강 중시 풍토정부규제 및 법령- 미시적 환경 분석ㄱ. 소비자의 새로운 음료에 대한 욕구ㄴ. 제약 산업 동향박카스의 위기 (3) 생산 공정(4) 출시 후 마케팅- 초기 비타 500의 마케팅 활동- SWOT 분석 - STP 분석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비타500의 브랜드 전략 방향(5)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1) 현재 그들의 위치를 고객들의 마음속에 각인2) 점유되지 않은 위치를 포획3) 시장에서의 리더를 소비자의 마음에서 끌어내리는 전략Diffrentiation1) 제품차별화2) 유통차별화.5. 대 안 제 시 성공요인분석비타500의 성공요인대안대안제시6. 참 고 자 료 참고문헌인터뷰설문조사◈ 선 정 동 기 ◈21세기 들어 변화의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변화의 방향도 종잡을 수 없으며 신(新)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