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빵 마케팅 전략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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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3.환경변수 : 업계현황, 자사현황, 시장현황
4.내적변수: STP전략, Marketing mix .4P 전략
5.SWOT분석
6.마케팅제안

본문내용

1972,한국인터내쇼날식품㈜ 로 시작
삼립식품 인수
SPC그룹
계열사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리나스, Amelie,
Pascucci, TAMATI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창조 한다는 기업슬로건


시장 군

기준 A
5세~19세
B
20세~34세 C
35세~45세 D
45세 이상

구입 주 성향
캐릭터스티커
편의성
트렌드 민감
웰빙 추억의 간식

선호제품군
양산빵 양산빵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Strength
전국 1200여개의 대리점과 전국적인 생산 공장
업계1위 (포괄적인점유 현황)
연구개발(R&D) 투자
매체와의 연결로 인한
소비자층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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