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시스템] 용량제약이 없는 복수 순회구매자 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해당문제 정의 & 산업분야 연구의 필요성
2.수리모형의 이해
3.실 험
4.활용사례 및 항공산업 활용가능성
본문내용

순회판매자문제 (Traveling salesman problem)의 일반화된 형태

각 제품의 구매요구량을 충족하면서 전체 구매비용과 이동비용을 최소화하는 선택된 매장의 경로를 결정하는 문제


- TPP연구를 통해 TSP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가능케함

VRP(Vehicle routing problem)로의 확장가능
-> 이론적 측면의 상승작용(synergy) 기대
- 작업 스케줄링, 웨어하우징, 경로문제 등의 분야에 응용됨

TSP 및 VRP에 비해 상대적으로 TPP의 연구성과가 미미하므로
생산관리차원에서 원가절감을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



1. 단일 depot에 v대의 차량이 존재
2. 차량의 출발, 종착은 단일 depot에서만
3. 차량의 매장 방문은 1회만 허용
4. 각 제품은 최소한 하나 이상의 매장에서 구매가능, depot에서는 구매 불가
5. 구매요구량은 반드시 충족, qil은 0 혹은 1의 값
6. 모든 매장을 돌 필요는 없음
7. 차량 적재 가능 용량에 대한 제약이 있음(모든 차량 동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바디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없는 자세와 쉽게 식상해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자극시킬 신제품에 대한 계속적인 개발이 요구되고 있다. 경쟁자들은 위협과 기회,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하고 있다. 위협은 경쟁자들이 바디샵으로부터 시장을 빼앗아 가는 것이고 기회는 그들의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로 하여금 천연화장품을 사용하도록 자극하는 것일 것이다. 바디샵은 경쟁자들이 제공하는 기회를 소비자와 종업원에 대한 충성, 독특한 신제품 접근법 등을 통해 이용함으로써 최고

  • 참이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구매자의 교섭력D. 공급자의 교섭력E. 대체재의 위협Ⅲ. 시장환경분석1. 가치사슬분석2. SWOT 분석(1) 참이슬 S.W.O.T 분석A. StrengthB. WeaknessC. OpportunityD. Threat(2) 경쟁사 “처음처럼” SWOT 분석A. StrengthB. WeaknessC. OpportunityD. ThreatⅣ.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결론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마케팅타겟 선정이유2. 포지셔닝 방향 제안3.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Product2)Price3)

  • 경영정보 시스템
  • 시스템Ⅰ서론 세계화, 국제화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과 조직에 있어서 컴퓨터 활용은필수 요소로 다가왔다. 따라서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정보화 문제는경영정보시스템, 의사결정시스템, 전략정보시스템 등 다양한 모습으로 각 조직에 투영되고 있다.그러나 정작 위용한 정보로 그럴싸한 결과물을 생산했다하더라도 중역들로이루어진 경영층에서 이를 검토하기 위해 장시간을 소요하고 비용을 낭비한다면 아무 쓸모없는 일이 되고 만

  • [운영관리] 한국형 SCM(공급사슬관리)의 효과적인 성과방안
  • 없는 작업제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효과가 재고감소이다. 이 재고감소 부분을 줄이려고(부가가치의 60~70%가 제조과정 외부의 공급체인에서 발생한다.) 정보 시스템 도입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나 개선의 여지가 많으며, SCM을 구축 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에서 도입의 필요성이 성립된다. (2) 국내 섬유산업의 현황과 문제 제기a. 섬유산업의 특성과 현황섬유업은 유행에 따라 생산 및 판매에 이르는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생산시스템 기술과 관리 방식을 습득하고자 했는데, 미국 크라이슬러사와 일본 미쓰비시자동차사 간의 합작회사인 DSM(Diamond Star Motors)의 경우가 좋은 본보기다. DSM 합작벤처는 어떻게 일본 파트너 기술을 습득하였는가?DSM 합작벤처의 설립에 있어 크라이슬러 측의 주요 목적 중의 하나는 일본 파트너의 관리방식 및 의사결정과정을 직접 접해 보고자 하는 것이었다. DSM사의 회장으로 임명된 글렌 가드너에 따르면 “DSM이 크라이슬러에게 제공한 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