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리아브랜드 소비자행동을 중심으로한 마케팅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왜 롯데리아 인가?
외부상황 분석
내적상황
소비자 조사
상황분석에 대한 주요 사항
SWOT 분석
마케팅 당면과제
대안제시
마케팅 믹스 전략
- 본문내용
-
왜 롯데리아 인가?
소비자들의 식생활 습관 변화
패스트푸드 중 햄버거에 대한 관심 집중
단지 먹는 장소에서 여가의 장으로 인식
GNP 7천불 수준에서의 강한 외식욕구 발생 현상
외부상황 분석
(차트)
2001년 패스트푸드 시장 점유율
롯데리아가 큰 차이로 1위 고수
국내 패스트푸드점 점포수와 연간매출액
(차트)
롯데리아는 양적으로 우세
점포당 평균 연매출액(총 연매출액/점포수)
(차트)
매출액 대비 점포수는 열세
내적상황
시장상황
2001년 한해 7천5백개의 매장에서 5천4백억 가량의 매출을 올림
16%의 외형성장을 이룸
업계의 가격할인을 주도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에 주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