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콜라전쟁(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ackground

2.1st 2nd Cola’s War
The Best Brand Coca-Cola
Pepsi’s Attack
Continuous War

3.Other Colas
Royal Crown(RC)
Seven-up

4.Trying to keep with change
The pepsi challenge
The return of the real thing
The caffeine challenge

5. Current Strategy
본문내용

† Defensive principle No. 2 :
The best defensive strategy is the courage
to attack yourself.

† Launch a second brand.
( Would have been effective like Gillette’s Trac II)
† In 1970
Coca-Cola found
the best defensive
strategy for a leader.

† Leadership itself

"It's the real thing“
동영상 재생



“Diet Rite Cola”
→ 3 years before
Coca-cola, Pepsi

Flanking principle No.3 :
-The pursuit is just as
critical as the attack
itself



Coca-Cola’s counterattack

† Changed their formula to match the sweetness of Pepsi-Cola

† To many companies, “new, improved” is a marketing way of life)
⇒ The loss of the coke bottle = formula(“real thing”) is gon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역의 제국: 그 거짓과 왜곡의 세계-역사와 사실을 왜곡하고 인류의 지적 성과물을 파괴한 오역사례들
  • 영문안내판도 오류, ‘三寶’를 ‘three virtues’로 오역한용운의 ‘님의 침묵’은 ‘임의 명상’으로 엉터리 번역정지용의 시 ‘비로봉’은 ‘울다’를 ‘웃다’(laugh)로 오역이상(李箱)의 ‘날개’도 엉터리 英譯 -‘禍를 보지마오’를‘Don’t look at disaster’로 오역‘月下의 공동묘지’가 ‘The public cemetery of Wolha’로 오역‘6.25전쟁 기념 사진전’ 사진설명 일부 오역 농협 쌀 포장지에 현미를 ‘uncleaned rice’(더러운 쌀)로 표기유황오리를 독극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마케팅 강화 (1) 일류상품 전략으로 브랜드 충성도 강화 중국 소비자들에게 국가와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기 위한 일류상품 전략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해야 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 제품을 선진국 제품에는 뒤지고, 홍콩․대만과는 비슷하나, 중국 제품보다는 우위인 중가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이 소득 증가에 따른 구매력 증가시 한국제품을 기피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중국 소비자들은 브랜드 충성도가 매우 강하기 때

  • [색채마케팅] 컬러마케팅(Color Marketing)
  • 마케팅(color marketing)이라는 말은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심심치 않게 TV나 신문에서 컬러 마케팅이라는 주제가 다루어지고, 2000년대 들어서는 컬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직업인 컬러리스트(colorist)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다. 요즘 사람들은 누구나 컬러의 적절한 사용이 중요하나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코카콜라나 폭스바겐의 뉴비틀을 성공한 컬러 마케팅의 사례로 들면서 우리도 색채 선진국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이처럼 컬러를 강조

  • 국제브랜드관리2공통) 귀하가 소상공인(소규모) 개인 창업을 한다고 가정하고 선택한 사업-나주배- 또는 아이템의 특성에 맞춰 매장(사업공간)의 상호(브랜드)를 정해 보자0K 또는 아이템의 특성에 맞춰 매장(사업공간)의 상호(브랜드)를 정해 보자0K
  • 마케팅 지원의 규모와 내용상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는 브랜드 연상의 강도와 호감도를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다. 브랜드의 일관성 유지 및 관리의 중요성은 지난 수십년간 시장 선도자 위치에 있던 브랜드들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아이보리비누, 코카콜라, 맥도널드, 말보로담배 등의 세계적인 파워 브랜드, 또 국내의 경우 대웅제약, 진로소주, 칠성사이다, 미원 등은 일관된 브랜드 전략을 유지해 온 경우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편을 시작으로 ‘버스종점’, ‘고통경찰’, ‘환경미화원’ 등 우리사회 뒤편에서 묵묵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비추며 공감대를 키워왔다.최근 박카스 광고엔 시험고부를 하느라 하룻밤을 꼬박 세운 뒤, 친구와 치열하게 일대일 농구게임을 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