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경영] KT&G, 필립모리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M의 7S
호프스테드

2.KT&G의 7S
호프스테드

3.BAT의 7S
호프스테드

본문내용
• 담배의 제조와 판매
• 홍삼, 홍삼제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제조와 판매
• 식음료품의 제조와 판매
• 의약품, 바이오의약품, 의약외품, 의료용품, 의료기기 및 기타 관련
제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
• 담배사업과 관련한 재료품의 제조와 판매
• 무역업, 부동산업, 임대업 및 주택사업
• 잎담배 경작지도
• 정부가 지정 또는 위탁하는 시험, 검사, 검증, 표준화에 관한 업무
• 담배, 인삼 등 식물종자 개발, 생산 및 매매업
• 브랜드, 상표관, 제조기술 등 위 각호와 관련된 지적재산권의 관리
및 라이센스업
• 위 각호와 관련한 연구사업


사업개요

총 25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
전세계 10억 성인흡연 인구 8명 중 한 명이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선택
41개국 50개 공장에서 연간 7,240억 개비의 담배를 생산


연혁

1890년 : 아메리카 토바코사 설립
1892년 : 임페리얼사와 함께 브리티시 아메리타 토바코사 설립
1977년 : 갤러허 토바코(Gallaher Tobacco) 인수
1988년 : 전업담배회사의 길
1999년 : 로스먼스 인터내셔널(Rothmans`s International)을 인수
2009년 현재 총 매출액 (관세, 소비세 등 세금 포함) £40,713 million


1985년 지주회사로 출발
1919년 뉴욕의 소규모 기업을 인수
☞ 필립모리스 앤드 컴퍼니 리미티드
(Philip Morris & Company, Ltd. Inc.)라는 법인으로 등록
1930~1950년대를 거쳐 연초 가공 및 판매에 주력
☞ 담배 제조업체로 크게 성장
1950년대 중반 Marlboro맨과 Marlboro지방 창조
빨강과 흰색의 새로운 포장지를 창조
새로운 공장과 시설에 아낌없이 투자
☞ 더 부드러워진 담배로 Marlboro개혁에 성공
1970년까지 점유율 20%로 2위 등극
1980년에 30%, 1990년대에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상표
현재 담배 제품으로는 말보로(Marlboro)
벤슨 앤 헤지스(Benson& Hedges),
버지니아 슬림(Virginia Slims) 등이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이트(Hite) 마케팅 전략
  • 경영SYSTEM을 벤치마킹 12.2.1 산토리 벤치마킹산토리는 일본 최대의 양주 제조회사이다. 물론 맥주사업과 양주사업은 모든 제조공정과 마케팅에서 상이하다. 그러나 주류사업이라는 공통점과 기업의 이미지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하이트맥주는 일본의 국민 기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산토리의 경영전략이 시사하는 점이 많다. 하이트맥주가 산토리의 경영에서 배워야할 점과 하이트의 향후 발전방향에 대해 살펴보자.12.2.1.1 자연

  • [마케팅원론]BAT Korea 마케팅전략 분석
  • KT&G의 담배제조 독점권의 폐지, 소비자들의 의식 고급화 현상 등 각종 요인이 작용한 결과 시장점유율이 상승하였다. 이에 BAT는 ‘던힐’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특성이나 모델을 추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켰다. 더불어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공격적인 판촉행사를 통한 국내에서 판매되는 경쟁제품과의 차별성을 부각하여 ‘던힐’이 주는 우월성을 강조함으로써 고객의 상표 충성도를 제고시키는 등의 제품

  • [마케팅원론] 수입담배회사 던힐 `BAT KOREA` 마케팅분석
  • KT&G의 담배제조 독점권의 폐지, 소비자들의 의식 고급화 현상 등 각종 요인이 작용한 결과 시장점유율이 상승하였다. 이에 BAT는 ‘던힐’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특성이나 모델을 추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켰다. 더불어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공격적인 판촉행사를 통한 국내에서 판매되는 경쟁제품과의 차별성을 부각하여 ‘던힐’이 주는 우월성을 강조함으로써 고객의 상표 충성도를 제고시키는 등의 제품

  • KT&G 기업분석 KT&G 마케팅 KT&G 브랜드마케팅 KT&G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경영개선을 위한 투자보다 외국인 주주들을 중심으로 한 주주이익 높이기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고배당 논란으로 주가 하락. 3월: 에어그립 필터를 장착한 레종 에어로와 모과향이 함유된 클라우드9 슬림이 출시되면서 주가 상승.4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사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출시 및 그 인기가 지속되며 가격 유지. 5월: 경쟁사 필립모리스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점유율 상승을 위한 가격인하 실시로 주가 하락.6월:

  • 국내 담배시장의 현황 및 이해
  • 발행한국담배시장의 개방에 따른 담배소매인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金萬會 저|韓南大 大學院 발행, 무역학 전공다국적 담배기업의 국내진입에 대한 한국담배 산업의 대응방안우동근 저|충북대 경영대학원 발행, 국제경영 전공중국 담배시장은 철옹성 Larmer, Brook 저|중앙일보미디어인터내셔널 발행일본 담배시장의 현황과 JT의 다각화 이승렬 저|경영전략연구소 발행KT&G 북한 담배시장 진출전략 연구 경영전략연구소 저|경영전략연구소 발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