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모레퍼시픽 SNS 활용 방안 기획서 -이니스프리의 SNS활용 방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가설적 결과 수립
Ⅱ. 가설적 결과 검증
Ⅲ. Social Media 활용방안
스마트폰 활용방안
트위터 활용방안
본문내용
이니스프리 SNS를 접하지 못한 이유를 알아보고 향후 SNS 활용전망 예측해 본 결과 SNS의 인지도가 낮았으며 인지경로가 인터넷배너로 한정, 그러나 인지하지 못한 사람들의 SNS에 대한 향후 활용의사는 높은것으로 조사됨

SNS를 접하지 못한 이유

대부분의 사람이 이니스프리의 SNS가 있는 줄 모르고 있음


SNS 인터넷 배너광고를 강화함과 동시에 SNS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흥미 유발요인이 필요함

SNS 를 홍보할 다양한 광고매체가 필요함
SNS 사용의사를 미루어보아 적극적인 SNS 이용 홍보 시 SNS를 통한 긍정적 마케팅 효과가 예상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AMORE PACIFIC(아모레퍼시픽) SNS(소셜네트워크시스템) 기획안
  • 아모레퍼시픽 사용자는 전체 조사자의 57.5%이고 이 중 설화수가 32.5%로 가장 많은 사용 브랜드를차지하고 있음.아모레퍼시픽을 현재 사용하지 않은 응답자는 42.5%이고 이 중 71%는 과거 아모레퍼시픽 사용 경험이 있고, 29%는 전혀 없었다고 대답 (뒤 페이지 참조)전략방안한 달동안 주력상품인 설화수를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VIP로 선정하여 신제품 DM의 Trial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을 유치와 신제품의 홍보에 힘씀.자사제품에 전혀 경험이 없는 고객

  • 미장센 샴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는 특별하다. 방문판매 사원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개발을 마치고 스마트폰 보급 확대에 나섰다. 1월 기준으로 스마트폰과 PDA 사용자를 포함한 정보기기를 이용하는 방문판매 사원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가 85%에 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정보기기 도입 후 방문판매 사원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PDA에 이은 스마트폰 활용으로 이전까지만 해도 최종 소비자가 누구인지, 어떤 구매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가 앞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데에 있어서 충분히 고려하고 개선해야 할 점으로 분석된다.(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이니스프리는 회원등급제를 실시하여 효과적으로 고객관리를 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회원은 크게 우수회원과 일반회원의 2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일반회원등급에는 이니스프리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뷰티포인트 가입고객이 해당되고, 우수회원등급에는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이니스프리 - 에뛰드 하우스(3) 미샤 소비자분석1) 10대 소비자분석2) 20대 소비자분석3) 30대 소비자분석2. 미샤 마케팅 전략분석(1) 미샤 STP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2) 타겟팅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3) 미샤 기타 마케팅 전략1) 미샤데이2) 미투제품3) 고급화 전략3. 미샤 현재전략의 문제점분석 (1) 문제점분석(2) 경쟁사와 비교한 미샤의 문제점Ⅲ. 결론1. 해결방안 제안(1) 미샤

  • [경영정보] 아모레 퍼시픽 경영정보
  • 활용해서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려는 관리 기법. 이 기법은 제품 계획, 원재료 구매, 제조, 배달 등 공급망에 관련된 구성 요소를 유기적으로 통합하고, 그 결과로 생성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2. 아모레퍼시픽의 SCM 도입1)도입배경아모레퍼시픽이 매출액 대비 물류비가 2% 내외라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 그동안 물류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비용절감과 서비스 개선 노력으로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뿐 아니라 물류비 절대금액 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