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사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pple
1. 기업소개
2. 사업분석
3. 산업구조분석
4. SWOT 분석
5.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Change the world
By bringing computer to
masses
-> pc를 대중에게 보급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
Apple Campus
->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2007년 1월 9일 맥월드 샌프란시스코
행사에서 기업명을 애플컴퓨터에서 애플로 개명한다고 선언
2009년 제품별 매출비중에 따르면 애플이 ‘애플컴퓨터’를
벗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2001년 - 아이팟 디지털 음원 재생기기를 소개하여 지금까지 생산, 판매
2007년 - 모바일 인터넷기기,모바일 폰과 터치스크린 기반의 아이팟이 결합된
아이폰과 Apple TV를 발표
2010년 – 아이패드 출시
Stylish하며 기능적이고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의 이미지
판매가 아닌 총체적인 가치의 교환이라는
마케팅에 대한 인식의 전환
혁신의 선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