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사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pple

1. 기업소개
2. 사업분석
3. 산업구조분석
4. SWOT 분석
5.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Change the world
By bringing computer to
masses
-> pc를 대중에게 보급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

Apple Campus
->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2007년 1월 9일 맥월드 샌프란시스코
행사에서 기업명을 애플컴퓨터에서 애플로 개명한다고 선언
2009년 제품별 매출비중에 따르면 애플이 ‘애플컴퓨터’를
벗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2001년 - 아이팟 디지털 음원 재생기기를 소개하여 지금까지 생산, 판매
2007년 - 모바일 인터넷기기,모바일 폰과 터치스크린 기반의 아이팟이 결합된
아이폰과 Apple TV를 발표
2010년 – 아이패드 출시

Stylish하며 기능적이고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의 이미지


판매가 아닌 총체적인 가치의 교환이라는
마케팅에 대한 인식의 전환

혁신의 선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mis] APPLE사(애플사)의 역량 분석, 경영전략
  • Analysis Of APPLE2005114383 박기남 2005114384 황민철2007112588 변옥수 2007112595 노혜라2007112612 황정희*ContentsAPPLE 소개1APPLE사의 외부 역량 분석2APPLE사의 내부 역량 분석3경영 전략 수립4IT 활용 방안5 SWOT 분석 & 산업 구조 분석 : 5 Forces model Value Chain 분석 & 본원적 경쟁 전략 & 조직 역량 분석1. APPLE COMPUTER 소개IntroductionHistory of AppleMission & Vision of AppleSWOT 분석산업 구조 분석 : 5 Forces model3. APPLE사의 내부 역량 분석가치사

  • 애플 Apple 경영전략 분석 및 경쟁전략
  • Apple목차서론Apple을 선정한 이유Apple 소개 (연혁, 이념, 비전, CEO, 사업, 경영현황) 본론대상기업 경영전략 분석시장환경 분석 : MP3 산업 구조 (5 forces model)iPod의 SWOT 분석기업내부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조직구조, 리더십, 기업문화사업부 수준의 경쟁전략경쟁자분석과 경쟁우위원가우위, 차별화, 집중화 전략 등기업수준의 전략다각화 전략, 수직적 통합, 아웃소싱 전략, 해외진출, 한국진출,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결론개선방향 및 향후

  • 삼성 스마트폰이 아이폰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 분석을 통해 타겟을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일반인에 집중하도록 했다. 이들은 인터넷 스피드와 다양한 콘텐츠 공급에 열광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확인했다. 모바일 산업의 애플 혁명은 더 큰 시장에서 이뤄져야 한다는 것이 애플의 생각이었고 이에 아이폰의 제품 포지셔닝에도 차별화를 두었다.② 아이폰 마케팅 전략Ⅰ. 아이폰 판매는 통신사업자들에게 좋은 마케팅 수단3G 아이폰의 출시는 전 세계의 관심을 불러일

  • [국제경영]애플(Apple) 기업 조사
  • 국제 경영 전략론 애플(Apple) 기업 조사 목차1.기업연혁2.애플의 철학과 경영전략1.애플의 4P분석2.STP 전략3.SWOT 분석4.산업구조분석5.과거 애플사의 실패원인6.경쟁사 분석7.주력제품8.애플사 성공의 노하우9.애플사의 나아가야 할 방향 1. 기업 연혁 1976년 MOS Technology 6502 칩을 사용한 그들의 첫 번째 컴퓨터 애플Ⅰ을 홈 브루 컴퓨터 클럽에 최초로 선보임.1977년 세계 최초로 컬러를 지원하는 컴퓨터인 애플Ⅱ가 샌프란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SWOT매트릭스 분석 및 전략4-1.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2. 전략의 수립(1) T/W 전략(2) O/W전략(3) O/S전략5. STP 전략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① 연령② 사회경제계층(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① 러닝을 즐기는 인구 ② 생활체육회 인구(3) 위상정립 (Positioning) ①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품질 ② 수많은 매장과 고(高)가격 6. 마케팅믹스 4P전략.(1) 상품 (Product)(2) 가격 (Price) (3) 유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