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기업분석 및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ELL 선정이유, 소개
2.DELL 기업분석 및 성공 요인
3.DELL의 Vision 및 전망
본문내용
“우리가 봉사하는 시장에서
최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성공적인 컴퓨터 기업이
되는 것이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생산

JIT, 재고의 최소화

PUSH, PULL 전략 사용

Fulfillment Cycle

철저한 재고관리
품질 향상을 위한
경쟁력 확보
시간 비용 절감
고객의 신뢰 확보
신상품과 업계의 흐름에 대한 정보제공
‘압력솥(pressure-cooker) 기업문화’


모방 가능
IBM/Compaq/HP 보다
기술력이 저하
온라인을 통한
직판의 보편화
브랜드 로열티가 낮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ELL CaseStudy 보고서 Supply Chain Management
  • DELL의 SCM 분석 및 성공 요인4.DELL의 한계 및 전략 제시목 차3.**1. Dell 소개 3. Dell의 SCM 성공전략 4. Dell의 한계 및 전략 제시 2. SCM 소개*1984년 Michael Dell에 의해 설립PC를 포함하여 정보기술 및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업체- 주력 사업: PC, 노트북, 서버, 스토리지, 워크스테이션- 주요 고객: 중소규모에서 대규모에 이르는 다양한 기업최초의 직접 판매모델(Direct Model) 채택- 중간상이나 대리점을 거치지

  • [국제경영]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전망
  • 기업은 앞으로 당분간 상위권 진입을 놓고 치열한 자리다툼을 할 것으로 분석된다.참고로 요로마 오릴라는 미국의 다국적 화학 거대 기업인 듀폰의 이사로 영입 됐다.2. 성공요인 (1) 외부환경 분석① 핀란드의 국가적 특성Nokia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중 국가적 특성을 찾아보면 첫째, 글로벌 경영이 가능한 인력들이 많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국민들이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핀란드 자체가 경쟁적 시장 분위기가 조성되어

  • [마케팅전략] Dell과 IBM의 BCG&GE Matrix
  • 기업문화상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1997년 개인용 컴퓨터사업을 위해LG IBM(주)를 출범-2000년 e-비즈니스 호스팅 사업을 시작- 2001년 2,05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 12개 도시에 지역사무소가 있고, LG IBM(주)를 비롯해 7개의 자회사 및 합작회사를 두고 있다. 2000년 매출액 7,316억 원, 당기순이익 846억 원. 한국IBM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군인공제회빌딩에 있음2. 본론 ♣ Dell 컴퓨터의 전략▪다이렉트 생산방식- 84년 창업 당시 델

  • [경영]Nokia의 경영 성공요인 분석
  • Nokia 사례 분석목 차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사인가?2. 기업연혁3. Nokia의 기업현황Ⅱ. Nokia의 성공요인 분석1. 외부환경 분석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에 따른 시장 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2. 내부환경 분석1) 경영 전략적 측면2) CEO 및 TMT 측면3) 인사조직 측면4) 문화적인 측면5) R&D 측면6) 글로벌 경영측면7) 마케팅 측면Ⅲ. My Opinion1. 표준 경쟁2. 시장 지향적 R&D 전략3. 노키아는 어디로? 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

  • [글로벌 기업사례] 제네시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고찰 -제네시스와 BMW 5시리즈의 사례 비교분석
  • 분석< 목 차 >Ⅰ. 서론: 2008년의 창세기 - 현대자동차의 부흥Ⅱ. 제네시스, 다이아몬드 모델을 통한 분석 1. 요소조건 (Factors Conditions)2. 수요조건 (Demand Conditions)3. 관련 및 지원 산업 (Related and Supporting Industires)4. 기업 전략, 구조 및 경쟁 (Firm Strategy, structure and Rivalry)Ⅲ. 울산 현대자동차 클러스터1. 울산 자동차 클러스터의 소개2. Hub-Spoke형의 울산 자동차 클러스터3. 울산 자동차 클러스터의 문제점4. 오토밸리Ⅳ. BMW 성공요인1. 프리미엄 브랜드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