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도요타 -원칙 14 냉정한 반성(한세이)과 지속적인 개선(카이젠)을 통해 학습 조직이 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5-why분석의 가설의 예
2.7단계의 실제적인 문제해결
3.한세이
4.프로세스 대 결과 지향성 : 척도의 역할
호신 칸리
5.조직 학습을 지향하고 동기를 부여하라
6.학습 조직을 만드는 것은 장기 여정이다
- 본문내용
-
1. 글로벌 성과 측정 –회사 운영은 어떠한가?
분기 보고가 매우 유용함을 알고 현재 재무 결과를 분기별로 보고
2. 현장 성과 측정 – 공장이나 부서는 잘 작동하고 있는가?
종업원들은 핵심 척도 상의 발전을 기록하고 적극적인 목표와 비교
3. 개선 척도 확장 – 사업 부문 또는 작업 그룹이 잘 작동하고 있는가?
작업 그룹을 위한 확장 목표 설정하고 목표에 대한 성과를 추적
도요타가 원하는 척도
문제해결
프로세스 지향성을 지원
개선 목표의 확장에 대한 과정을 추적
포장비를 47% 줄여라.
운송비를 25% 줄여라.
재고를 50% 줄여라.
부품 결함을 백만 개 당 75%
줄이라.
직업보건안전국(OSHA)에
등록된 사고를 20만 시간
당 50% 줄여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