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ley-Davidson 할리데이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arley Davidson?
Harley Davidson is…
Characteristic of Harley Davidson
New problem & Solution
Harley Davidson’s goods

2.Harley Davidson Discussion
본문내용
Change strategies..

Focus on improving quality
Make other products


The representative motorcycle company in the world.


Empathy

★Employees who mingle with customers
★H.O.G(Harley Owners Group)
★Lots of events including motorcycle rallies
Share empathy with customers


Meaning



★Harley-Davidson, represent more than transportation.
★Good-quality merchandise in small quantities
★Help customers decorate their motorcycle
Symbolic of “freedom and persona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론]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의 사례 조사 및 효과 분석
  • 마케팅감각 마케팅과 감성, 인지, 행동 마케팅 등 다른 네 가지 차원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면서, 개인적이고 사적인 차원을 넘어 개인적 체험을 증가시키고 개인으로 하여금 이상적인 자아나 타인, 문화 등과 연결시켜 줌으로써 고객의 자기 향상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다. 미국 오토바이 브랜드인 할리-데이빗슨(Harley-Davidson)은 오토바이 자체에서부터 할리-데이빗슨과 관련된 모든 상품들, 몸에 할리-데이빗슨 문신을 새긴 열광주의자들까지 소비자

  • [경영전략] 우리나라의 혼다 진출상황과 극복해야 할 방향
  • 마케팅(global marketing)을 전략을 가지고 있다.표준화된 제품으로 유명한 것 중의 하나가 국민차 폭스바겐(Volkswagens)이다. 이 차는 딱정벌레(beetle)형으로 1935년에 처음 생산되어 1985년에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때까지 무려 2천만대가 생산되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이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유류가 작게 들고 튼튼하며 경제적인 차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 차는 미국에 서만도 500만대가 팔렸으며, 월트 디즈니에서 The Love Bug이라는 이

  • 혼다기업의 신화분석
  • 마케팅(global marketing)을 전략을 가지고 있다.표준화된 제품으로 유명한 것 중의 하나가 국민차 폭스바겐(Volkswagens)이다. 이 차는 딱정벌레(beetle)형으로 1935년에 처음 생산되어 1985년에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때까지 무려 2천만대가 생산되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이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유류가 작게 들고 튼튼하며 경제적인 차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 차는 미국에 서만도 500만대가 팔렸으며, 월트 디즈니에서 The Love Bug이라는 이

  • [경영학] 할리데이비슨(Harley Davidson)의 매출액 증대
  • 할리데이비슨의 최근 실적할리데이비슨의 IT활용공급자와의 관계 구축고객과의 관계 구축H O G (Harleys Owners Group) 할리데이비슨의 기업 문화1. 할리데이비슨 직원들은 탤론을 어떻게 이용하여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켰는가?2. 할리데이비슨의 마케팅 중역이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하고자 했던 주요한 지표들은 무엇인가?3. 할리데이비슨은 DSS 시스템을 사용하여 어떠한 효과를 얻었는가?4. HOG CRM 전략을 평가하고 할리데이비슨이 고객 만족을 향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 SWOT. STP. 4P분석 )SWOT 분석StrengthWeakness․ 제품에 대한 고객 충성도가 높음.․ Well-known 브랜드의 강점과 고급스러운 이미지․ 오랜 전통과 기술 축적으로 타 모델에 비해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음.․ 비싼 가격․ 배기량 문제 (800cc를 넘는 우리나라 소형차급)OpportunityThreat․ 여가활동시간의 증가․ 국민소득 향상에 따른 잠재고객의 확대.․ H.O.G의 사회활동(봉사활동)등을 통한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상승.․ Hea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