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SK텔레콤 `TTL` 의 브랜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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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우리 나라의 이동 통신시장

- TTL의 출시배경

-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 SWOT 분석을 통한 TTL의 출시배경

- SK Telecom의 신규런칭전략
TTL Brand Name
Brand Slogan
AD Concept

- TTL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정리
본문내용
년 이동통신 서비스의 시작-011
1996년 신세기 통신 등장-017
1997년 PCS 3社의 참여


식별번호의 BRAND 化 :
각 통신사의 식별번호를 알리고 차별화 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마케팅 목표.

Ex) ‘Oneshot 018’ -> 런칭 초기부터 식별번호 앞에 차별화된 수식 어구 지속적 사용. 서비스의 기능적 강점을 이미지적인 차별점으로 연결시키는데 성공
‘Speed 011’ , ‘파워디지털 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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