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레스토랑 입지 선정 전략 및 성공 요인 및 선정시 유의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목적과 이유
1. 주제 소개
2. 주제선정 목적 및 이유
제 2절 레스토랑 분류 및 고급 캐쥬얼 레스토랑 설명
1. 레스토랑 분류
2. 고급캐쥬얼 레스토랑
제 3절 입지 및 상권분석이란? -
1. 정의
2. 필요성 및 목적
제 4절 오피스 상권
제 5절 레스토랑 입지의 특성
제 2장 고급레스토랑의 선행입지분석과 새로운 입지분석
제 1절 광화문 상권 입지분석
1. 광화문 상권의 A1, A2
2. 상권의 객관적 특성
3. A1 레스토랑 개별분석
4. A2 레스토랑 개별분석
5. A1-A2 비교 - A1 성공요인
제 2절 테헤란로 오피스 상권
1. 테헤란로 상권의 객관적 특성
2. GS 타워
3. 해당 입지의 SWOT 분석
3장 결론
제 1절 레스토랑 입지 선정 전략 및 성공 요인 및 선정시 유의점
제 2절 한계점

본문내용
5. A1 성공요인
오피스 가의 성공요인은 배후상권 즉, 건물 내 상주인구 수 및 주고객층의 유무, 주고객층의 소득 및 소비수준, 건물의 규모, 주변의 레스토랑 및 디저트샵 입점 여부 등이 가장 큰 요소로 작용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성공 요인 도출을 다음의 표와 같이 정리해 볼 수 있다. 결국 A1의 입지의 특성이 아래 성공요인과 부합되므로 서 우수한 입지를 선정하였다고 할 수 있다.

성공요인
통행량
1. 상주인구 1만명 이상
2. 유동인구 2만명 이상 / 1일
접근성
3. 접근이 용이 하며 주 출입구의 전면에 위치 해야함
4. 차량 진입이 용이 하고 주차가 가능해야 함
배후상권
5. 배후 상권에 대형건물 (15층 이상) 10개 이상
6. 인근에 레스토랑, 디저트샵이 많을수록 좋음
7. 리테일 요소가 가능한 대형 건물 일수록 집객력 좋음
임차조건
8.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하고 초기 권리금이 없어야함

제 2절 테헤란로 오피스 상권
1. 테헤란로 오피스 상권
1) 상권 범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이마트 마케팅 전략
  • 목 차1. 선정이유2. 기업소개이마트 소개 3. 상황분석가. 제품시장분석(산업구조분석)나. 기업 및 사업단위분석(BCG)4. SWOT 분석가. Strenghts나. Weaknesses다. Opportunity라. Threats5. STP 분석가. Segmentation나. Tarketing다. Positioning6. 4P 분석7. 앞으로의 전략8. 결 론1. 선정이유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이마트가 대형할인점이라는 것은 모두가 알 것이다. 우리조도 또한 이마트를 가보았고 그 규모와 큰 대형 마트에서 넘쳐나는 소비자들을 보고 감탄을 해보았

  • [국제경영환경분석] 러시아 환경분석
  • 및 투자현황1114. 주요 경제협력 프로젝트1155. 고려인 및 기타관계120■ 분 석Ⅰ. 사업 선정 및 마케팅1241. 사업 선정 1242. SWOT 분석 1243.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 선정1294. 마케팅 전략1315. 결 론132Ⅱ. 투자환경분석1341. 목 적 1342. 분석방법 1343. 시나리오138Ⅰ. 러시아 연방Ⅰ. 러시아 연방ㅇ 공식국명 : 러시아 연방 (Russian Federation)ㅇ 국 기 : 1705년 피터 대제가 황제 상징을 넣은 백청홍 3색기를 정식국기로 제정, 사용해 오다가 1917년

  • 이마트(E-Mart) 성공 사례 분석, 이마트(E-Mart)의 마케팅 전략 분석, 이마트(E-Mart) SWOT 분석, 4P MIX 분석
  • 이마트(E-Mart) 성공 사례 분석, 이마트(E-Mart)의 마케팅 전략 분석, 이마트(E-Mart) SWOT 분석, 4P MIX 분석차 례1서 론2이마트 기업 및 브랜드 소개3이마트의 국내외 진출배경 및 성과4이마트의 경쟁사 분석(롯데마트, 홈플러스)5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6이마트의 SWOT 분석7이마트의 4P Mix 분석8이마트의 성공요인 분석9이마트의 발전방향10참고 자료1. 서론소매업의 선두를 달려오던 백화점의 매출액을 넘어선 대형 할인매장이 점차 커지고 점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레스토랑 매출 현황 24그 림 목 차그림 - 1 CRM시장의 발전주기 4그림 - 2 CRM실행 어플리케이션 시장현황 및 전망 -6그림 - 3 CRM분석 어플리케이션 시장현황 및 전망 -6그림 - 4 CRM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7제 1 장 서 론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행상, 여가시간의 증대, 맞벌이 부부의

  • 베이비카페 사업계획서와 경영전략
  • 선정1) 상권과 입지 선정시 유의점상권과 입지는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ꡐ절대적’ 요인이다. 상권․입지 선택이 사업 성공의 6070%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창업 과정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업종 선택 후 인테리어나 집기 구입 비용 등을 확정하고 나머지 자금으로 입지를 선정하기보다는 입지와 업종은 항상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박경환(2002),『창업 귀신이 되지 않으면 성공은 없다』, 서울: 중앙경제평론사, p.382) 상권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