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CGV 서비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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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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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1. CGV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서비스 소개
3.1 내부 고객 만족 서비스
3.2 외부 고객 만족 서비스
4. SWOT 분석
5. 경쟁사와 비교 - 롯데시네마
6. 서비스 만족도 조사 : SERVQUAL
6.1 서비스품질 저하요인 분석
6.2 개선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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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WOT 분석
S : 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 (CJ EM),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멀티플렉스 선두업체의 선점 효과,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유연한 조직구조, 인간적인 기업 이미지
W : 후발주자의 손쉬운 전략 모방, 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 큼, 시장독점자로서의
이미지, 차별화되지 못한 콘텐츠
O : 계속적인 영화 산업 성장, 관객 수의 비약적인 증가, 인터넷 사용자의 계속적인 증가, 온라인 광고
T :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 대체재의 눈부신 성장(홈시어터 등), 인터넷상의 무료 불법 복제물, 인구노령화
5. 경쟁사와 비교 - 롯데시네마
• 교환가능, 환불은 불가능 • 교환, 환불 모두 불가능
• 멤버십카드 ․ 신분증 소지 시, • 매표소나 멤버십 데스크에서
팝콘 등 할인 할인권을 별도로 발급받아야 할인
• 음료쿠폰 제공하지 않음 • 음료쿠폰 제공
• 통신사 할인 없음 • 통신사 할인 있음 (TTL카드)
• 크로스 티케팅 가능 • 크로스 티케팅 불가능
• 상영관 내 스크린 선명도, 음향 적절성, • 좌석의 편안함, 시야 방해 없음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내부시설 만족도 1위 등 좌석관련 만족도 1위
•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 주차공간, 대기공간, 매점, 화장
인적서비스 관련 만족도 1위 실 등 부대․편의시설 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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