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CGV 서비스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CGV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서비스 소개
3.1 내부 고객 만족 서비스
3.2 외부 고객 만족 서비스

4. SWOT 분석

5. 경쟁사와 비교 - 롯데시네마

6. 서비스 만족도 조사 : SERVQUAL
6.1 서비스품질 저하요인 분석
6.2 개선방안

본문내용
4. SWOT 분석
S : 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 (CJ EM),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멀티플렉스 선두업체의 선점 효과,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유연한 조직구조, 인간적인 기업 이미지
W : 후발주자의 손쉬운 전략 모방, 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 큼, 시장독점자로서의
이미지, 차별화되지 못한 콘텐츠
O : 계속적인 영화 산업 성장, 관객 수의 비약적인 증가, 인터넷 사용자의 계속적인 증가, 온라인 광고
T :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 대체재의 눈부신 성장(홈시어터 등), 인터넷상의 무료 불법 복제물, 인구노령화


5. 경쟁사와 비교 - 롯데시네마
• 교환가능, 환불은 불가능 • 교환, 환불 모두 불가능
• 멤버십카드 ․ 신분증 소지 시, • 매표소나 멤버십 데스크에서
팝콘 등 할인 할인권을 별도로 발급받아야 할인
• 음료쿠폰 제공하지 않음 • 음료쿠폰 제공
• 통신사 할인 없음 • 통신사 할인 있음 (TTL카드)
• 크로스 티케팅 가능 • 크로스 티케팅 불가능
• 상영관 내 스크린 선명도, 음향 적절성, • 좌석의 편안함, 시야 방해 없음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내부시설 만족도 1위 등 좌석관련 만족도 1위
•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 주차공간, 대기공간, 매점, 화장
인적서비스 관련 만족도 1위 실 등 부대․편의시설 만족도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CGV의 서비스
  • 1. 고객만족서비스 업체인 CGV는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파악하여 지속적인 관리를 펼치고 있다. 특히 내부고객인 종업원의 직무 만족도와 외부고객의 만족도는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기에 이에 대한 알아보고자 한다.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목표는 새로운 고객을 찾는 것보다 기존고객을 관리하는 비용이 적게 들기에 비용의 절감, 만족한 고객의 선전효과를 통한 최대의 광고효과, 다른 경쟁사의 시장 진입을 어렵게 만드는 시장우위, 충성 고객의 창출

  • [마케팅] CGV 마케팅
  • CGV가 미친 파급 효과가. 제품 다양화와 서비스 차별화나. 거대화된 극장사업다. 고객 중심의 극장운영라. 배급사의 비중 증가8. 향후 전략가. 개선점1) 고객이 요구하는 개선 사항 분석 및 향후 전략2) 향후 추천 전략9. 마무리가. 자료 출처나. 기업 조사 하면서 만든 설문지표 1 극장 시장 점유율 (자체 설문 조사 결과) 3표 2 CGV와 타극장 비교 4표 3 영화 산업 구성원의 역할과 특징 6표 4 극장 영화 관람 가격 9표 5 맴버쉽 카드 포인트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 CGV 서비스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3.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3.8 SWOT4. CG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4.1 Only One 서비스4.2 차별적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요인5. 결론 - CJ CGV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멀티플렉스 CGV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소개 및 선정 이유1.1 소개(홈페이지에서 발췌)No.1 Multiplex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대한민국 영화관을 대표합니다.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관객 점유율, 수익률, 고객 만족도 1위

  • CGV 경영전략분석
  •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 VIP카드 활용 등에 좋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어 다양한 고객서비스와 이벤트 확대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가 긍정적이었다는 점들을 들어 상당히 후한 점수를 얻었다. K-BPI 조사는 매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산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로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하는 조사로써 한국능률 협회 컨설팅측은 CGV의 지속적인 브랜드 투자와 관리가 이번 조사에서 타 영화관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관리, 종합계획의 수립조정 -시설물의 안전점검유지보수 -소속박물관의 건축과 시설의 관리에 관한 기술지도 -시설용역업체의 기술지도 및 감독 -수목잔디 및 온실 등의 관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종합계획의 수립 및 시행 -관람안내 종합계획의 수립 및 시행 -종합안내실 운영 및 고객의 안전 관리 -고객의 편의제공 및 안내에 관한 사항 -고객 불편과 관련된 제반 사항 16명12명30명6명학예 연구실 부서업무직원 수유물 관리부-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