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인터넷 광고구매의 선행연구
Ⅲ. 실증분석의 방법
Ⅳ. 실증분석의 결과
Ⅴ. 결 론
Ⅵ. 사 례
- 본문내용
-
Ⅰ. 연구의 배경과 목적
▣ 인터넷
→ 새로운 광고 및 마케팅 도구로의 인식의 확대
→ 인터넷 광고 매체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 광고의 규제, 인터넷경제가치 분석, 인터넷 광고내용분석,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연구
▣ 연구 목적
→ 인터넷 광고 흥미수준, 인터넷 광고노출수준, 인터넷광고정보의 신뢰성,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 등의 상호관련성과 인터넷 광고 전략 수립에 있어 요구되는 구매프로세스 결정 요인모델 구축하고자 함
Ⅱ. 인터넷광고구매의 선행연구
▣ 인지적 효과 → 감정적 효과 → 행동적 효과
▣ 인터넷 광고 유형
• Jupiter communication
① 매체구매형광고
- 배너광고 (정적배너광고, 동적배너광고, 상호작용적배너광고)
- 공동브랜드내용 (스폰서십, 제품위치, 애드버토리얼)
- 틈입형광고 (정적틈입형광고, 동적인 틈입형광고)
② 광고내용형 광고
- 광고주 웹사이트
- 동일서버광고내용
• 이혜갑 : ① 배너광고 ② 컨텐트형 광고 ③ 틈입형광고 ④ 푸시(push)형광고
⑤ 인터넷 접근형광고
• 이현후 : ① 배너광고 ② 단일페이지광고 ③ 정보센터광고 ④ 가상상점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