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인터넷 광고구매의 선행연구

Ⅲ. 실증분석의 방법

Ⅳ. 실증분석의 결과

Ⅴ. 결 론

Ⅵ. 사 례
본문내용
Ⅰ. 연구의 배경과 목적

▣ 인터넷
→ 새로운 광고 및 마케팅 도구로의 인식의 확대
→ 인터넷 광고 매체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 광고의 규제, 인터넷경제가치 분석, 인터넷 광고내용분석,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연구

▣ 연구 목적
→ 인터넷 광고 흥미수준, 인터넷 광고노출수준, 인터넷광고정보의 신뢰성,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 등의 상호관련성과 인터넷 광고 전략 수립에 있어 요구되는 구매프로세스 결정 요인모델 구축하고자 함

Ⅱ. 인터넷광고구매의 선행연구
▣ 인지적 효과 → 감정적 효과 → 행동적 효과
▣ 인터넷 광고 유형
• Jupiter communication
① 매체구매형광고
- 배너광고 (정적배너광고, 동적배너광고, 상호작용적배너광고)
- 공동브랜드내용 (스폰서십, 제품위치, 애드버토리얼)
- 틈입형광고 (정적틈입형광고, 동적인 틈입형광고)
② 광고내용형 광고
- 광고주 웹사이트
- 동일서버광고내용
• 이혜갑 : ① 배너광고 ② 컨텐트형 광고 ③ 틈입형광고 ④ 푸시(push)형광고
⑤ 인터넷 접근형광고
• 이현후 : ① 배너광고 ② 단일페이지광고 ③ 정보센터광고 ④ 가상상점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B2B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관한 집단별 차이 분석 . 36 표 17 B2B웹사이트 일반적 평가요인에 관한 구매경험별 중요도 차이 분석 . 37 표 18 B2B웹사이트 이용 시 기대효과에 관한 구매경험별 차이 분석 . 38 표 19 신뢰성 분석 . 40 표 20 평가요인 중요도 순위 . 43제 1 장 서론제 1 절 연구 필요성최근 20년 사이에 급속하게 발달한 인터넷은 교육과 연구활동에 대한

  •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의미,필요성,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선행연구,쟁점,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사례,전략, 향후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개선 방안
  • 광고를 제작, 활용할 때는 브랜드자산(Brand Equity)의 구축, 즉 우리 상표가 유명해져서 매출이 올라가는 것을 원하는 깃인데, 이러한 브랜드자산의 구축에 가장 필수적인 것이 바로 개념의 올바른 정립인 것이다. 즉, 개념을 정확히 정립하고 고객들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해 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 이 단계가 매우 어색하게 느껴지고, 나아가 브랜드 구축(Brand Building)이라는 과정 전체가 어색한 것이 현실이다. 2) 구매장애요인의 제거두 번째 조건

  • [산업구조분석] 프린터산업구조분석
  • 실증연구에 따르면 미국소비자들은 비슷한 품질이라도 소비자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들의 제품보다는 더 잘 알려진 기업들의 제품을 더 높은 가격을 주고서라도 구입한다. 이에 비해 신규기업들은 차별화된 시장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많은 광고를 하여야 한다. 따라서 제품차별화가 된 시장에 있어서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투자에 많은 비용이 소요되므로 자본력이 없는 기업에게는 이것이 진입을 저지하는 하나의 진입장벽

  • 쇼핑몰 - 인터넷 쇼핑 이용에 관한 조사
  • 구매절차 및 프로세스에 있어서 공정성과 편리성이 소비자의 만족에 중요한 요인이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고객만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지각된 서비스 품질 구성차원은 무엇이며,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본 연구의 목적은 크게 다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첫째, 성별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의 제품 특성으로 선정한 변수들의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둘째,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에 관한 흥미도 및 만족도에

  • [회계학]재무성과분석에 의한 ERP시스템의 도입성과에 관한 연구
  • 결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것이고 시스템 동입시 최종적 의사결정에 유용한 정보의 형태로 존재할 수 있을 것이다.본 연구의 주요 목적은 ERP시스템의 도입이 기업의 재무적․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유형을 선행연구의 결과에서 각 변수를 도출하고 이들 변수와 각 재무제표지수의 상호 관련성에 대하여 실증분석해 봄으로써, ERP시스템의 도입의 가시적효과에 대한 측정을 시도하고자 한다.차 례국문초록제 1 장 서 론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