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전통죽 프랜차이즈 본죽의 성공비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9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롤로그
제 1장 인생에는 참고 버텨 내야 할 시기가 있다
제 2장 인생의 가장 어려운 시기에 띄운 승부수
제 3장 혼을 담은 죽 한 그릇, 본죽 이야기
제 4장 본죽이 고수하는 음식장사의 본
결 론
- 본문내용
-
자신의 상황을 철저히 인정함으로써 같은 실수를 반복 하지 않고
교만을 버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음
스스로 긴장을 놓지 않으려는 마음가짐
차별화된 마케팅
-다른 호떡 장수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장점
아내는 으뜸 가는 술동무이자
친구, 사업파트너
가장 든든한 동지
아이들에게는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분별할 줄 아는 지혜를 강조
퍼 주기, 가장 한국적인 마케팅 전략
음식점은 못 팔아서 망하는 것이지, 퍼줘서 망하는 경우는 없다
세 가지 원칙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에게 인색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하라'
'음식의 재료와 양에서 돈을 더 남기려고 하지 말라.'
'마땅히 고객에게 돌아갈 몫을 도둑질하지 말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