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전통죽 프랜차이즈 본죽의 성공비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9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롤로그
제 1장 인생에는 참고 버텨 내야 할 시기가 있다
제 2장 인생의 가장 어려운 시기에 띄운 승부수
제 3장 혼을 담은 죽 한 그릇, 본죽 이야기
제 4장 본죽이 고수하는 음식장사의 본
결 론
본문내용
자신의 상황을 철저히 인정함으로써 같은 실수를 반복 하지 않고

교만을 버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음

스스로 긴장을 놓지 않으려는 마음가짐

차별화된 마케팅
-다른 호떡 장수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장점



아내는 으뜸 가는 술동무이자
친구, 사업파트너
가장 든든한 동지


아이들에게는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분별할 줄 아는 지혜를 강조

퍼 주기, 가장 한국적인 마케팅 전략
음식점은 못 팔아서 망하는 것이지, 퍼줘서 망하는 경우는 없다

세 가지 원칙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에게 인색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하라'
'음식의 재료와 양에서 돈을 더 남기려고 하지 말라.'
'마땅히 고객에게 돌아갈 몫을 도둑질하지 말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성공사례 -본죽
  •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 창출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본의 슬로건한국 웰빙 음식의 자존심본의 비전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문화 선도 기업경영철학일등경영 정도경영 무차입경영현재 우리음식의 프랜차이즈 메뉴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본우리덮밥”을 운영 중이며 외식브랜드 뿐만아니라,“본사랑”복지법인을 설립하여 3S(Serve Share Study)정책을 실시하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창업4년 만에 전국에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한 달 매출 120억 원 대라는 기록을 갱신하여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 본죽은 우리 고유 건강식의 글로벌 브랜드사업의 일환으로 2004년 11월에 이미 일본, 미국, 중국에 상표출원 등록을 마쳤으며 2005년 5월 일본 내에 법인

  • 본죽 마케팅 성공 사례
  • 전통과 건강을 생각하는 이념 때문에 확실한 수익을 보장해 나갈 것이다. 2. ABOUT 본죽 소개 - 본죽의 탄생블루오션을 창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죽 전문점의 1위 업체인 본 죽의성공은 부단한 노력과 불굴의 결단력의 산출물이다. 죽으로 어떻게 성공을 할 수 있겠냐는 주위의 시선과 우려를 많이 받기도 했지만 지금의 얘기는 다르다. 개업 3년 만에 500개에 이르는 사업 확장을 이루었고 한 달 매출 120억 원 대라는 기록을 보유하며 프랜차이즈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중심으로 강동완, 2010, 급변하는 외식트렌드 따라잡기이상헌, 창업경영연구소 소장, 2008, 망하지 않는 법, 외식업 메뉴 구성 ‘20 대 80’ 원칙 아시나요 이윤호, 2007,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 연회장 이벤트 메뉴의 상품화 전략 연구 조문수교수님, 2005, 제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메뉴의 이해 -주종찬, 2008,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 외식산업 결혼예식메뉴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최재봉, 2008, 코카콜라 사보 기고, 대표컨설턴트연합창업지원센터

  • [기업경영사례]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및 기업의 성공요인
  • 전통제와 진행통제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일이 다 끝나버린 후에 반성하는 사후통제 이외에도 모든 과정에서 통제를 잘 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그리고 모두 적극적으로 열심히 한 우리 조원들이 있어 무사히 발표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예아니오도넛 가격을 인상해도 계속 이용하시겠습니까?10대 20대 30~40대 50대46 104 43 18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던킨에 대한 전체적인 만족도 28 8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