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ㅡ TESCO 홈플러스 기업 소개
2. 본 론
ㅡ 기업문화와 국내외 사례 소개

3. 결 론 & 시 사 점
ㅡ 심층면접과 시사점
본문내용



홈플러스 안산점


영등포점 미용실 세탁소 구두수선실
은행 게임센터 클리닉

대형 이벤트홀 아동전문포토샵 문구점


마그넷 해운대점 수족관 커피숍 약국


까르푸 목동점 미용실 동물병원
금융카운트(대출,할부)


이마트
신규점포 서비스카운트 (사무업무) 여행사
시청민원실 약국




홈플러스는 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해 볼때
  
•복합쇼핑공간이 다양하다

•게임센터.이벤트홀.아동전문 포토샵 문구점→고객 즐거움

위 두가지 차이점을 알 수 있다

글로컬 경영이란 ?

글로벌 스탠다드 (Global Standard)

+

로컬 스탠다드(Local Standar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 TESCO 『홈플러스』현지화전략과 통합화전략
  • 전략 1 : 현지화 전략 17- 전략 2 : 통합화 전략 .20- 자원 및 역량 21Ⅴ. 앞으로의 해결 과제 25ⅤI. 참고문헌 28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국제경영I. 사례 선정 배경도입2002년 할인점 업계 2위 달성, 2년 5개월 만에 연매출 1조원 달성, Glocalizat

  • [국제경영사례분석]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한국 현지화성공사례
  • 전략 1 : 현지화 전략 17- 전략 2 : 통합화 전략 .20- 자원 및 역량 21Ⅴ. 앞으로의 해결 과제 25ⅤI. 참고문헌 28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국제경영I. 사례 선정 배경도입2002년 할인점 업계 2위 달성, 2년 5개월 만에 연매출 1조원 달성, Glocalizat

  • 테스코(홈플러스) vs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테스코와 코스트코 한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진출 성과분석 레포트
  • 경영철학은 비용을 낮추고 그만큼의 이익을 회원들에게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한국에는 현재 양평, 대구, 대전, 양재, 상봉, 부산, 울산, 광명, 천안, 의정부 에 총11개 매장과 인천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추가매장을 계획하고 있다. Ⅲ. 두기업 SWOT분석1. 테스코 (홈플러스) SWOT분석Strength- 현지화 추구 전략 - 막대한 자금력과 전 세계 유통망- 최초의 ERP시스템 구축 - 고급화로서 차별화 전략 Weakness- 외국 기업과의 합작에 의한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한국진출 분석
  • 홈플러스의 약진은 눈부시다. 홈플러스는 영국 테스코가 삼성물산과 합작을 통하여 99년 처음으로 국내에 진출한 할인점이다. 홈플러스는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사회봉사 등의 좋은 기업 이미지를 심어 줌으로서 한국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렇듯 아시아 시장에서 고전하는 외국할인점 가운데 테스코의 성장은 호기심을 가지기에 충분하였으며 이에 홈플러스의 경영구조와 전략등을 좀더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조사, 분석하게 되었다. 본 보고

  • 홈플러스 Homeplus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홈플러스 마케팅 사례연구CONTENTS1. 테스코 홈플러스 기업소개(1) 홈플러스 기업선정배경(2) 기업슬로건(3) 홈플러스 기업개요(4) 기업문화(5) 홈플러스 현재상황2. 홈플러스 글로벌 경영전략 연구(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가치 중심경영(3) 품질관리전략(4) 사회공헌활동(5) 물류전략3.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4. 홈플러스 SWOT 분석5. 홈플러스 STP 분석6.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7.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전략(2) 부부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