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ㅡ TESCO 홈플러스 기업 소개
2. 본 론
ㅡ 기업문화와 국내외 사례 소개
3. 결 론 & 시 사 점
ㅡ 심층면접과 시사점
- 본문내용
-
홈플러스 안산점
영등포점 미용실 세탁소 구두수선실
은행 게임센터 클리닉
대형 이벤트홀 아동전문포토샵 문구점
마그넷 해운대점 수족관 커피숍 약국
까르푸 목동점 미용실 동물병원
금융카운트(대출,할부)
이마트
신규점포 서비스카운트 (사무업무) 여행사
시청민원실 약국
홈플러스는 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해 볼때
•복합쇼핑공간이 다양하다
•게임센터.이벤트홀.아동전문 포토샵 문구점→고객 즐거움
위 두가지 차이점을 알 수 있다
글로컬 경영이란 ?
글로벌 스탠다드 (Global Standard)
+
로컬 스탠다드(Local Standard)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