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스타벅스 성공전략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자료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커피빈, 스타벅스 성공전략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자료입니다.
목차
패밀리레스토랑
의미
경영전략
브랜드
구매의사결정요인
매뉴특성
운영
핵심전략
커피빈
기업역사
기업소개
Swot분석
전략
25~35세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전략
커피빈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전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전략
마케팅 믹스
STP전략

3. 스타벅스
기업소개
기업연혁
경영이념
기업목표
기업특성
SWOT분석
경영전략
성공요인
4. 커피빈과 스타벅스 비교
4. 한식의 세계화 방안
본문내용


커피빈, 스타벅스 성공전략


패밀리레스토랑이란?
식사 뿐만아니라 간단한 음료를 판매하기
때문에 가족식당 또는 커피숍으로도 불린다.
풀 서비스와 카운터 서비스로 제공되며,
메뉴품목의 폭이 비교적 넓은 편이다.
EX) 코코스, 스카이락, 데니스, 와플 하우스,
빅보이, ihop, 쇼니스 , 프렌들리,

브랜드와 상호
객단가가 낮기 때문에 고객 방문빈도 중요
-적극적인 광고활동 필요
브랜드의 높은 충성도 성공중요
-식사를 가족 같은 분위기조성
-표준화된 음식

구매의사결정요인
메뉴믹스(Menu Mix)와 선택
편안함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
테이블 또는 카운터 서비스
입소문

메뉴특성
보다 넓은 메뉴
간단한 코스메뉴
가장 대중적인 메뉴품목
일품목 전문적 or 폭넓은 메뉴전문적

운영관리
높은 비용관리와 이익

생산과정 표준화 실행
-낮은가격을 위한 강력한 원가관리
시설규모의 설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성공했다고 보여진다. 더구나 레드망고는 빠른 시장 선점을 통해 ‘원조’라는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각인되어 있어 별안간 사장 업체로 돌아서거나 하는 일은 없을 듯 하다. 하지만 소위 뜨는 사업으로 급부상한 요거트 산업에 뛰어드는 업체들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실정에서 현재 독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자만하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레드망고가 겸손함 정열 성장을 뜻하는 브랜드 네임의 이념을 항상

  • 이디야커피 성공요인과 시장분석 및 이디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새롭게 알게된점
  • 커피숍 의 분위기, 두 번 째 커피의 가치, 세 번째 커피숍의 마케팅 전략 대상으로 응답 했다고 한다. 고객층은 여성과 남성의 비율이 약 6:4정도로 나타났고 20대가 53.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한다. 따라서 주 소비층인 20~30대 층의 여성들 은 브랜드가 주는 맛과 분위기 그리고 합리적은 가격을 중시하여 가치소비를 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출처 : 하나은행 테이크아웃 커피점 이용고객 분석 자료) 즉 이러한 자료를 토대로 카페의 분위기를 추구하는

  • [서비스사례] 이마트 & 노드스트롬의 서비스에 관한 연구
  • 레포트를 써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하였다. 인근 도서관을 가보고 학교 도서관을 가보아도 원하는 자료들이 없어서 굉장히 힘들었다. 자료를 찾는 도중 장사를 잘 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라는 책을 우연히 읽게 되었다. 이마트의 성공요인과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배려 이와 같은 우리가 고객을 대할 때 필요한 여러 가지의 스킬과 좋은 사례가 있어서 책에서 많은 부분을 발췌하여 레포트를 작성하였다. 작성하면서도 예전에

  • 유통산업, 물류산업
  • 빈 차로 돌아오는 차량의 숫자를 줄여 효율성을 높이는 등 경쟁사보다 한발 앞선 IT능력으로 고객사의 제품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물류정보를 제공하고 있다.9. 에필로그현재 국내의 물류비는 우리나라 GDP대비 16.3%에 해당한다. 특히, 전체물류비 중 수송비가 약 70%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는 자가 물류에 편중된 물류체계에 기인한다. 즉, 기업은 물론이고 정부차원에서도 물류비 절감을 위한 개선 노력과 함께 효율적인 물류관리가 시급히

  • [마케팅원론]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 전략(크리스피 크림, 스타벅스 등 경쟁사 분석)
  •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때 이것에 관한 이야기를 더 해보도록 하겠다. 그럼 우선 던킨 도너츠에 대한 이야기와 우리나라에서의 던킨도너츠의 모습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Ⅰ-4. 던킨 도너츠 소개던킨도너츠는 ‘가장 좋은 상품을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판매한다’는 기업 이념 하에 57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의 커피&도너츠 전문 브랜드로써, 전 세계 50 여 개국에서 6,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던킨도너츠의 창시자 빌 로젠버그는 2차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