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교구 제작계획서-다함께 물고기 낚시를 해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재,교구 제작계획서-다함께 물고기 낚시를 해요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자료입니다.
목차
주 제
교 구 명
기대되는
효 과
준 비 물




제작방법



본문내용


교재,교구 제작계획서-다함께 물고기 낚시를 해요

교재.교구 제작 계획서

다함께 물고기 낚시를 해요
연 령
만1세(3세)
교 구 명
낚시도구
흥미영역
역할영역
기대되는
효 과
* 물고기의 생김새,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 낚시를 하면서 팔 힘의 조절, 운동을 합니다.
* 철이 자석에 붙는 성질을 압니다.
준 비 물
펠트지, 실, 바늘, 가위, 물고기 도안, 강력 자석, 솜, 연필, 눈알, 글루건, 클립, 막대기
제작방법
1. 도안을 펠트지에 그려 재단한다.(각 2장)
2. 재단한 2장의 펠트지를 겹쳐 바느질한다.
3. 바느질을 마무리하기 전 입체감을 주기 위해 솜을 넣는다.
4. 완성된 물고기에 눈을 붙인다.
5. 막대기에 실을 묶고 자석을 붙여 낚시대를 만든다.
활동방법
1. 낚시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물고기는 어떻게 잡을까??? - 낚시를 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낚시를 해보거나 낚시하는 것을 본 적 있어?2. 낚시도구를 준비한다?? - 물고기와 낚시도구를 준비한다3. 낚시놀이를 해본다.?? - 물고기 많이 잡았니??? - 어떤 물고기를 잡니?4. 놀이가 끝나면 낚시도구를 정리한다.?? - 다른 친구들도 낚시놀이를 하려면 어디에 정리하면 좋을까??? - 물고기를 잡아보니 기분이 어땠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찾던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paks***
    (2013.04.26 13:01:37)
회원 추천자료
  • 만3-4세 교재 교구 제작 계획안 - 낚시놀이
  • 방법물고기를 잡으러 가자고 한다.낚시놀이를 통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낚시대로 몇 마리나 잡을 수 있는지 수조작영역을 배우게한다.스스로 잡았다는 성취감에 기쁨을 느끼게 한다.5. 여러 가지 색으로 만든 바다해산물들이여서 색을 강조하기도 하며, 색깔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한다. 유의점낚시놀이를 통하여 수조작영역을 배웠으면 하지만, 생명에 대해 소중히 하는 것을 알게하여야 한다.교재교구계획안

  • [영유아교수방법] 지구와 우주(만5세)
  • 사회관계: 지구와 우주 (만5세)- 회현 어린이집Table of Contents1. 활동 계획서2. 회현 어린이집 피드백3. 교구 제작 계획서4. 교구 제작 사진자료5. 관찰 기록6. 평가7. 수정된 활동 계획서8. 소감1. 활동 계획서지구, 달, 해가 되어보자표준보육과정영역사회관계참고문헌출처윤혜경, 민하영 (2003). 유아사회교육의 이론과 실제.서울시 : 창지사, 330P선정이유미지의 세계인 우주의 구성원으로서의 태양, 지구, 달의 기본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그 관

  • 어촌관광 현황, 종류, 정의 및 특징과 역사, 관광, 국내외 현황, 도입 필요성, 발전방안, 성공요인, 문제점, 개선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물고기 잡이, 수산물 시식, 낚시, 카누타기 등 해양레저스포츠까지 확대되어 오감만족 휴양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특히, 그동안 우수마을로 선정된 화성 백미리, 속초 장사, 남해 문항, 거제 계도, 진도 접도마을 등 50여개 마을은 여름철이면 예약을 하지 않으면 체험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어촌은 일반적으로 어업을 주업으로 하는 어가들로 구성된 바닷가의 촌락(村落)을 의미하며 이는 단순히 지리적 여건뿐만 아니라 바다 그리

  • [특수아교육] 유아특수교육에 대하여 논하시오<장애별 유아특수교육의 과정의 비교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연구>
  • 교재 및 교구2) 물리적 환경3) 교수방법3. 위의 차이를 통해 발견된 문제점들은 무엇인가?1) 교육과정2) 물리적 환경3) 장애 유형별 차이 Ⅴ. 결론 및 제언 Ⅵ. 참고문헌본 연구의 목적은 특수학교 유치부의 장애 영역별 학급 운영의 실태를 파악하고 일반유치원의 학급 운영과 비교 분석하여 봄으로써 예비 유아교사들이 특수유아교육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기초적인 자료를 제공하는 데 있다. 이를 위해 본 연구에서는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

  • 4주간 어린이집 영유아 보육실습일지
  • 해보자~그럼 우리 요리 활동 시작할 때 불렀던 노래 한 번 더 불러보고 마치자~네~(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마친다.)*종일수업 - 신체활동/ 요리활동/바다 속 풍경 꾸미기/자유선택활동(스템프 찍기, 낚시게임, 숫자를 맞춰요)3. 영역별 교재․교구 활 동 명낚시게임연령만3세 영역조작영역집단형태소집단목 표바다 속에 사는 물고기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를 나눈다. 재 료물고기, 돌고래 풍선, 자석, 클립, 낚시줄, 수수깡제작방법1. 3개의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