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1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1) 개요
(2) 로고
(3) 핵심역량
2. 환경 분석
(1) 경쟁사
(2) 고객
(3) 공급자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마케팅 전략 방안
(1) STP 전략
(2) 마케팅 전략
5. 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s)은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살렘(Winston-Salem)에서 설립된 미국 2위의 도넛 체인이다. 2004년 12월 아시아에 처음으로 한국의 신촌 지역에 브랜드를 소개하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고객 감동을 위한 매직모멘트(Magic Moment)가 넘쳐나는 브랜드, 고객이 찾는 가치를 높이는 기업목표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도넛이 점포에서 직접 생산되어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따뜻한 도넛체험이라는 샘플링 제도를 통해 고객이 신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고, 가족․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더즌을 통해 사회일반에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매장 내 고객서비스 담당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4~50,000여 개의 도넛이 샘플링으로 제공되고 있고, 각 점포의 도넛극장을 통해서는 만드는 과정이 보이도록 하여 믿음과 신뢰를 자부심으로 하는 독특한 브랜드이다. 오픈 이래 지금껏 수백 건의 각종 문화행사, 불우이웃 돕기, 청소년 행사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고, 각종 사회단체를 통한 기부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