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문화] 최저가화장품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 제기
- 초저가 화장품 시장의 등장
- 초저가 브랜드 기업의 등장
시장 동향
- 국내 화장품 시장의 상황성장률
- 유통경로별 비중 변화
- 화장품 시장의 변화
초저가 화장품 회사의 전략
- How to reduce price!!
- 기업의 전략
미샤 방문기
- 미샤의 전략과 발전
- 미샤의 상대적 차별 전략
- 설문 조사
분석 및 전략
- 분석 및 전략
- 본문내용
-
초저가 화장품 시장의 등장
-경기 불황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의 등장, 방문 판매시장의 활성화
-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탄생
화장품 시장의 변화
1. 전문 브랜드의 강세
-고가수입브랜드의 시장침투가속
-초저가 브랜드샵의 고성장
2. 소비자중심의 제도변화
-소비자권익 보호
-참여의식의 고양
미샤의 상대적 차별 전략
-저가 브랜드의 경우 가격으로 인한 품질의 상대적 평가절하의 양상이 강하다. 매출은 성장하는 반면 브랜드에 대해서는 ‘싸구려’라는 인식이 강함 그러므로 이러한 인식의 탈피와 외국진출에 대비한 최소한의 스타 마켓팅 전략으로 보아를 광고 모델로 등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립생활의 정의와 특성, 원리및 기본철학을 설명하시오 자립생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그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 유아와 조부모 특징, 유아와 관련하여 조부모와 상담시 유의해야 할 점, 다루어야 할 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베이커리 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의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정의를 기술하고 유아가 성역할에 대해 유연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보육교사로서 어떻게 지원
- [중장년기] 샌드위치세대로서의 중장년기 부모가 경험하는 역할부담
- 전지구적 세계화가 심화되면서 오히려 민주주의가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교재 3장과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현재 민주주의의 위기를 묘사하고, 민주주의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는 개인적 또는 집단적 대안에 대해 고민하고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무역의 역할과 위상, 한국무역 성장과정 분석
- 미래해양 및 선박(전기추진, 자율운항 등)의 개발 및 운용에 있어서 기관학(다양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중요성 및 역할에 관하에 구체적으로 논하시오
- 가족생활주기 중 노년기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무엇이며 원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제시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기법을 활용할 것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