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CJ CGV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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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우리 영화 보러 갈까?”
2...어디로 갈까?
3.‘영화 그 이상의 감동’
4.내부 고객 만족 서비스
5.외부 고객 만족 서비스
6.그 밖의 차별화된 서비스
7.사후서비스
8.CGV 성공요인(종합)
9.느낀 점
본문내용
대한민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대상으로 한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상영관 내 스크린, 음향, 좌석,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내부시설에 대한 만족도
스크린 선명도와 음향 적절성 등
상영 시설만족도, 인적서비스 만족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cgv
★특히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인적 서비스 관련 만족도 조사에서는 76.8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다. (http://news.nate.com/view/20090306n06818)



홈티켓 서비스
홈티켓 서비스는 예매 후 컴퓨터에서 직접 출력한 영화표를 영화관 입장 시에도 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기존의 매표소에서만 발권했던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주말이나 성수기 등 관객이 붐비는 시기에 대기 시간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해 관객들의 불편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고급 요리와 영화감상`’씨네드 쉐프’
지난해 5월 개관한 명품영화관 '씨네 드 쉐프(Cine de Chef)'는 CGV가 선보이는 신개념의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오성호텔 수준의 최고급 요리와 최고시설을 갖춘 30석 규모의 영화관에서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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