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CJ CGV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우리 영화 보러 갈까?”
2...어디로 갈까?
3.‘영화 그 이상의 감동’
4.내부 고객 만족 서비스
5.외부 고객 만족 서비스
6.그 밖의 차별화된 서비스
7.사후서비스
8.CGV 성공요인(종합)
9.느낀 점
- 본문내용
-
대한민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대상으로 한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상영관 내 스크린, 음향, 좌석,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내부시설에 대한 만족도
스크린 선명도와 음향 적절성 등
상영 시설만족도, 인적서비스 만족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cgv
★특히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인적 서비스 관련 만족도 조사에서는 76.8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다. (http://news.nate.com/view/20090306n06818)
홈티켓 서비스
홈티켓 서비스는 예매 후 컴퓨터에서 직접 출력한 영화표를 영화관 입장 시에도 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기존의 매표소에서만 발권했던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주말이나 성수기 등 관객이 붐비는 시기에 대기 시간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해 관객들의 불편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고급 요리와 영화감상`’씨네드 쉐프’
지난해 5월 개관한 명품영화관 '씨네 드 쉐프(Cine de Chef)'는 CGV가 선보이는 신개념의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오성호텔 수준의 최고급 요리와 최고시설을 갖춘 30석 규모의 영화관에서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 부실합니다.
- 154969***
(2019.10.03 18:5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