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애니콜 브랜드 IMC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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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Introduction
Overall Process

02.Situation analysis

03. Customer survey

04. Customer analysis

05. Case study

06. Ideation

07. IMC strategy

본문내용
폭넓은 대상에게 선호되는 M/S
→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는 능력 있는 남자
높지 않은 향후 구입 의향률
→ 지금 나쁘진 않지만, 다음에 또? 글세..
대체로 만족, 나쁘지는 않다는 인식
→ 같이 나가면 부끄럽지는 않은 내 남자
뭣하나 부족한 거 없이 다 갖췄지만 미칠 듯 끌리지 않는다. → 선에서 만나서 검증된,


20대는 아직 감성적이고 충동적이기에 결혼하기 좋은 남자보다
연애하고 싶은 남자를 선택하는 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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