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양적 연구] 대학생의 행복에 관한 설문지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ncept – 행복
2.Dimension
3.Background Survey
4.설문지 – 외 모
5.설문지 – 경제적 요소
6.설문지 – 이성관계
7.설문지 – 대인관계
8.설문지 – 성 취
9.설문지 – 가 족
10.설문지 – 자 유
11.설문지 – 건 강
12.설문지 – 여 가
본문내용
1. 나 이 _________

2. 성 별 ( 남 / 여 )

3. 소 속 학 교 _________

4. 한 년 _________

5. 현재 거주 지역 _________

6. 동아리 혹은 과생활 유뮤 ( 유 / 무 )

3.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가?
4. 사랑을 하고 있지 않다면,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가?
5. 당신은 육체적 사랑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는가?
6. 당신은 정신적 사랑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는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바탕 화면이 검정색이라서 눈에 잘 안 들어 온다.
  • tomato***
    (2012.12.09 23:30:39)
회원 추천자료
  • [정책 분석] [A+레포트] 일본 대중 문화 수용성
  • 연구,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김명중(1993),위성방송의 제도적 현황,서울:한국언론연구원,237-241쪽.김영호(1994),동아시아 지역 정보 교류의 정책적 과제, 일본매스컴학회 주최 국제심포지엄 발표논문김영달(2004), 일본 대중문화개발에 따른 정책적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학위논문(석사)동아대학교 동북아국제대학원산본공(2004), 일본대중문화의 개방정책과 유입실태의 변천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국제 문화대학원전소연(2002),일본 문화

  • [마케팅] 레쓰비(Let`s be) 마케팅관리전략
  • 소비자들의 생각을 분석하였다. 응답자 중 10대, 20대, 30대가 차지하는 비율이 같지 않다.설문지는 전체 120명을 무작위(random)하게 표본을 추출하여 시행하였으며 남자 55명, 여자 65명이 응답하여 주었다. 또한 나이 구성 비율은 10대 37명, 20대 54명, 30대 29명이 응답하였다.캔커피에 대한 설문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경북대학교 경영학부에 재학 중인 학생들입니다. “마케팅”수업과 관련하여 이 질문지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본 질문지는 캔(컵)커피에

  • [매스컴] 1인 미디어의 비의도적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연구가설 3제 5 장 결론제 1 절 연구의 결론제 2 절 논의 및 향후 연구과제제 3 절 연구의 한계참고문헌설문지1인 미디어의 비의도적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제 1 장 서론제 1 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1997년 미국에서 블로그가 첫 등장한 이후, 블로그는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1인 미디어의 일환으로 자리매김했다. 작성자 측면에

  • 한국의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관광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연구의 目的 43. 연구의 設計와 方法 54. 연구의 範圍와 期待效果 8제2장 觀光消費者 滿足과 旅行商品의 특성에 관한 理論的 考察 101. 消費者 滿足에 관한 이론적 배경 101) 消費者 滿足의 개념 102) 消費者 滿足에 관한 제이론 113) 消費者 滿足과 소비자의 購買行動 242. 旅行商品의 특성과 構成要素에 관한 이론적 배경 301) 旅行商品의 개념과 특성 302) 旅行商品의 구성요소 383) 旅行商品의 구매와 소비과정 404) 旅行商品의 마케팅 믹스 433. 期待不

  • [졸업][복지]기업의 사회봉사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사회봉사 핸드북」, 성공회 대학교 출판부, 1995김영호, 「자원복지 이론과 실제」, 학사원, 1989김용철,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6박상용 외 1인, 한국기업과 관련재단의 사회봉사 활동, 시사금융, 1991박순일, 「한국의 빈곤현실과 사회보장」, 일신사, 1994삼성사회공헌팀, 「사랑의 빛 나눔의 별」, 1995삼성사회봉사단, 자원봉사자 관리자료 지침서(번역자료), 1993삼성사회봉사단, 「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