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도시장 커피산업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 선정 배경
2. 자사분석
3. 소비자 분석
4. 소비자 분석
5. 진입 방법
6. 4P) Product
6. 4P) Price
6. 4P) Promotion
7. 향후 확대 방안
- 본문내용
-
가게 로고 대신 광고로 활용
양사에 지속적인 부가 수익 창출가능
(자사-10~20%, CafeCoffeeday-80~90%)
자사, 커피 전문점, 광고주 Win-Win
영화, 화장품, 의류 등 광고 적용 가능
커피전문점에 긍정적 BI 구축 가능
인도의 수도로써 대 도시 중 가장 많은 커피 전문점의 수
다양한 업체의 진입으로 유통망이 발달
도로, 항공 시설 등 인프라 환경이 비교적 우수하여, 향후 사업 확장에 유리한 입지
인도 최대 커피 전문점
139개 도시, 923개 카페
안정적 유통망 확보
본사를 통한 페이저 유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리더십] 역대 대통령 리더십분석
- [공정무역]커피 불공정 무역에 대한 해결방안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