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라네즈옴므의 토탈 솔루션-20대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시장상황
2.시장분석
3.마케팅전략
4.커뮤니케이션전략
5.판매전략&기대효과
본문내용
피부관리를 하고 있는 장병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가?

보닌(LG): 1 오휘옴므(LG): 2 더페이스샾(LG): 4 크리니크: 4
비오템: 3 CK: 1 스킨푸드: 4 에뛰드옴므: 2 이니스옴므: 2
헤라옴므: 2 미래파: 1 라네즈옴므: 4

현재 사용하는 제품이 자신에게 잘 맞 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 4 아니다: 12 잘모르겠다 : 13


해당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문제가 개선되엇는가?

개선되었다: 7 개선되지 않았다: 22


피부관리를 하고 있는 장병들은 29%에 불과하지만 그 장병들조차 쓰고 있는 화장품이 자신에게 맞는 것인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화장품을 쓰고도 피부문제가 개선되지 않았다는 대답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시장의 성장 가속화◆ 남성 1인당 화장품에 쓰는 비용의 증가◆ 2015년 까지 화장품 분야에 대한 정부 의 지원T◆ 브랜드 인식 노후화→ 젊은 계층의 인식 개선 필요◆ 해외, 로드샵 브랜드의 강세→ 중저가, 고가 브랜드가 아닌 새로운 가격 개념 필요◆ 경쟁 브랜드의 모델 마케팅→ 소비욕구 상승을 위한 모델 필요◆ 내수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Ⅴ. 꽃을든남자 STP 전략Segments20-30대 남성시장에는 5가지 Segments가 존재한다.1) 메트로 섹

  • 아모레 퍼시픽 남성화장품 마케팅전략
  • 전략-(2)모이스처 밸런싱 라인Shaving Bubble Cleanser 쉐이빙 버블 클렌져거품 쉐이빙과 클렌징 기능을 하나로!Moisture Balancing Skin모이스처 밸런싱 스킨피부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가볍고 촉촉한 스킨! Moisture Balancing Lotion 모이스처 밸런싱 로션피부 항상성을 유지시켜 젊음과 활력을 주는 로션! 4. Product 전략-(3)고수분 토탈 솔루션보습 주름 미백효과까지 한번에 담아낸 남성용 에센스 고수분 토탈 솔루션 Skin Care매일매일 부드럽게 피부 케어 Essence

  • [마케팅] 남성화장품 전문점 늘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할 것임. ● 야외 활동이 잦은 10~30대 사이의 남성을 겨냥한 상품 출시 후 효과 기대● 기온 상승으로 인한 남성형 향수 및 방향성 제품에 대한 수요증가 예상5) 경쟁적 환경●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자료를 보면 아모레퍼시픽은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 연이어 LG, 에스티로더가 2,3위를 차지●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남성 화장품 헤라포맨, 라네즈옴므 등 연이어 라인을 추가● LG생활건강 보닌 오휘맨, 로레앙의 비

  • 남성화장품 보닌의 마케팅전략
  • 시장에서 9.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다. 또한 생산 실적에 있어서도 헤라옴므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에 VONIN은 2009년 12%까지 시장점유율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 그러나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조사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발표에 의하면 2008년 VONIN은 브랜드파워 2위를 기록 하였으나, 2009년 오딧세이와 미래파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인지도는 잠시 밀린 상태이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남성화장품의 매출

  • 늘폼 마케팅전략 / 남자화장품시장 마케팅
  •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할 것임. ● 야외 활동이 잦은 10~30대 사이의 남성을 겨냥한 상품 출시 후 효과 기대● 기온 상승으로 인한 남성형 향수 및 방향성 제품에 대한 수요증가 예상5) 경쟁적 환경●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자료를 보면 아모레퍼시픽은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 연이어 LG, 에스티로더가 2,3위를 차지●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남성 화장품 헤라포맨, 라네즈옴므 등 연이어 라인을 추가● LG생활건강 보닌 오휘맨, 로레앙의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