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라네즈옴므의 토탈 솔루션-20대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시장상황
2.시장분석
3.마케팅전략
4.커뮤니케이션전략
5.판매전략&기대효과
- 본문내용
-
피부관리를 하고 있는 장병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가?
보닌(LG): 1 오휘옴므(LG): 2 더페이스샾(LG): 4 크리니크: 4
비오템: 3 CK: 1 스킨푸드: 4 에뛰드옴므: 2 이니스옴므: 2
헤라옴므: 2 미래파: 1 라네즈옴므: 4
현재 사용하는 제품이 자신에게 잘 맞 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 4 아니다: 12 잘모르겠다 : 13
해당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문제가 개선되엇는가?
개선되었다: 7 개선되지 않았다: 22
피부관리를 하고 있는 장병들은 29%에 불과하지만 그 장병들조차 쓰고 있는 화장품이 자신에게 맞는 것인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화장품을 쓰고도 피부문제가 개선되지 않았다는 대답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