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겔포스의 미래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1. 겔포스란?
2. 겔포스의 성장과정
3. 겔포스의 현황
Part 2
4. 겔포스의 미래와 전략
5.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컬러 마케팅
대학가 이벤트 전략
2. 제품수정전략
새로운 제품군 개발
겔포스-D
기존의 “겔포스-M” 이미지 유지
숙취해소의 효능 추가
약국뿐 만이 아닌 슈퍼, 마트와 같은 일반 상점에서도 판매
- 참고문헌
-
http://www.pharm21.com/Member_Print.html?ohjung=pharm04&action=print&id=33656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plan&nid=89122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plan&nid=89122
http://stock.naver.com/item/coinfo.nhn?code=003850
http://www.khanews.com/inews/view.asp?idx=67&menuid=20&menuid2=65
http://blog.naver.com/parknwan?Redirect=Log&logNo=120011319941
http://blog.naver.com/nextday92?Redirect=Log&logNo=60033890162
http://www.boryu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