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겔포스의 미래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1. 겔포스란?
2. 겔포스의 성장과정
3. 겔포스의 현황
Part 2
4. 겔포스의 미래와 전략

5. 참고문헌
본문내용
컬러 마케팅

대학가 이벤트 전략


2. 제품수정전략
새로운 제품군 개발


겔포스-D

기존의 “겔포스-M” 이미지 유지


숙취해소의 효능 추가


약국뿐 만이 아닌 슈퍼, 마트와 같은 일반 상점에서도 판매
참고문헌
http://www.pharm21.com/Member_Print.html?ohjung=pharm04&action=print&id=33656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plan&nid=89122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plan&nid=89122
http://stock.naver.com/item/coinfo.nhn?code=003850
http://www.khanews.com/inews/view.asp?idx=67&menuid=20&menuid2=65
http://blog.naver.com/parknwan?Redirect=Log&logNo=120011319941
http://blog.naver.com/nextday92?Redirect=Log&logNo=60033890162
http://www.boryung.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저널리즘] 블로그는 4대매체보다 접근도 높은 광고 매체
  • 전략 / 김민주 / Emers5. 개인브랜드 성공전략 / 신병철 / 살림출판사6. 싸이월드는 과여 다음을 넘어섰을까? / 김철수 / 길벗7.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채지형 / 제우미디어8.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9. 이글루스 http://www.egloos.com10. 블로그인 http://www.blogin.com11. 파란블로그 http://blog.paran.com12. 매크로미디어 http://www.macromedia.com13. MSNBC페이지 http://www.msnbc.com14. 위시위시 www.wishwish.co.kr15. 뉴온 http://www.nuon.co.kr16. TTL PlayOn http://www.ttl.co.kr17. 게임 블

  • [의료경영전략] 유한양행 경영전략
  • 전략 품목의 강화, 신제품 판매 확대, 신규시장의 확대 등의 고객만족 마케팅을 전개하여 시장점유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2) 유통사업부문- 유통사업부문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유한락스의 시장점유율을 보다 확대시켜 나가고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통하여 부가가치를 향상시키며 암앤해머 품목의 신제품도입으로 제품력을 보강하였으며, 또한 대형할인마트 등의 신유통 채널에 대해서 판촉활동을 강화함 으로써 시장침투에 노력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에 대한 대표적인 예로는 Hanmi Europe Ltd, Hanmi Japan Ltd.가 있다.3) 입지 특유 우위 분석(1) 국내 내수시장의 한계 및 경쟁사 분석가. 국내 제약 산업 현황 및 한계국내 제약 산업은 현재까지도 매출액의 95%이상을 내수에 의존하는 내수 중심의 산업이다. 국내 제약사들은 아직까지 신약개발능력 및 기술수준이 열위한 편이어서 수출경쟁력이 취약한 상태이며, 제품력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 능력에서도 떨어지기 때문에 수출은

  • [마케팅 전략 분석] 박카스 4P 전략에 대해
  • 전략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즉 10~20대들만의 문화, 장소 등을 타켓으로 하는 TTL존, NA지트 등과 같은 통신업계의 상품과 연계한 유통망 확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기존 대학교 캠퍼스를 상대로 한 유통망 확대를 통하여 미래의 고객일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에 있어서도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는 10~20대 층의 젊은 수요를 잡아야 할 것이다.② 해외 시장의 개척한 동아제약 관계자에 따르면 이른바 헤비유저(heavy user)층의 감소와 비타민음료

  • 블로그마케팅 레포트
  • 목차머리말 블로그의 현재 ❘ 21. 블로그 정의 ❘ 22. 블로그 특성 ❘ 33. 블로그의 성장 배경(1) 블로그의 성장 ❘ 3(2) 한국에서의 블로그 발전 ❘ 44. 블로그 마케팅 정의 ❘ 45. 블로그 마케팅의 필요성 ❘ 46. 블로그 마케팅 장점 ❘ 57. SWOT분석 ❘ 78. 4P분석 ❘ 89. 블로그 마케팅의 사례(1) 성공사례 ❘ 9(2) 실패사례 ❘ 1110. 문제점 및 해결방안 ❘ 1211. 블로그의 미래와 전망 ❘ 14참고문헌 ❘ 17블로그의 현재블로그는 일반인의 관심사나 개인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