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플과 맥도날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APPLE
애플
애플의 주력 제품들
애플의 브랜드 성공 전략
애플의 브랜드 성공 사례
결론
II. MCDONALDs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역사
맥도날의 브랜드 성공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1. 신제품 출시마다 열광
2. 충실한 구매 예정자
블랙베리 사용자 70% 이상 기회만 된다면 아이폰으로 바꾸고싶어…
미 청년층 아이팟 유저 중 다음 휴대폰은 아이폰 응답자 90%이상…
- 크라우드 사이언스 조사 결과, TG데일리 통신 보도
국내 설문대상 65% 이상 아이폰 구매하겠다
- 옥션 스카이프 조사 결과
아이패드 성공여부 불투명하지만 애플의 매니아에 의해 발매
2달만에 200만대 판매
- 아이서플라이 발표 자료
맥도날드
세계적인 규모의 패스트푸드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패스트푸드
설립자 - 레이 크록
설립일 - 1955년
본사 - 일리노이주 오크브룩
총자산 - 216억 835만 달러(2000)
매출액 - 142억 4300만 달러(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