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플과 맥도날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APPLE
애플
애플의 주력 제품들
애플의 브랜드 성공 전략
애플의 브랜드 성공 사례
결론


II. MCDONALDs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역사
맥도날의 브랜드 성공 전략
결론

본문내용
1. 신제품 출시마다 열광

2. 충실한 구매 예정자

블랙베리 사용자 70% 이상 기회만 된다면 아이폰으로 바꾸고싶어…
미 청년층 아이팟 유저 중 다음 휴대폰은 아이폰 응답자 90%이상…
- 크라우드 사이언스 조사 결과, TG데일리 통신 보도

국내 설문대상 65% 이상 아이폰 구매하겠다
- 옥션 스카이프 조사 결과

아이패드 성공여부 불투명하지만 애플의 매니아에 의해 발매
2달만에 200만대 판매
- 아이서플라이 발표 자료


맥도날드
세계적인 규모의 패스트푸드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패스트푸드
설립자 - 레이 크록
설립일 - 1955년
본사 - 일리노이주 오크브룩
총자산 - 216억 835만 달러(2000)
매출액 - 142억 4300만 달러(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맥도날드 기업 경영 분석
  • 목차1. 기업현황2. 브랜드 경영3. 해외투자사례4. 글로벌 경영전략5. 반 맥도날드화6. 결론1. 기업현황맥도날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푸드 체인을 운영하는 외식산업의 대표적인 다국적기업이다. 또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1999년을 기준으로 맥도날드의 전세계 매출은 380억 달러에 이르는 기업으로 상장하여, 포춘(Fortune (magazine))지에 세계 1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맥도날드는 1955년 창립자인 레이크룩( Ray A, Kroc)이 딕 맥도날

  • [경영학] 맥도날드 기업분석 및 재무분석
  • 성공과 확산(1) 독특한 기업 운영 방식(2) 사회적 요인4. 과거 5년간 financial profile(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3) 현금흐름표5. 산업구조 분석(1) 주요 경쟁자(2) 주요 고객6. 맥도날드의 경영철학과 글로벌시대 경영전략(1) 맥도날드의 경영철학(2) 해외 진출을 위한 경영 전략(3) 맥도날드의 국내 진출 현황과 전략7. 기업의 중시 가치 및 정신 (1) 맥도날드의 중시 가치 (QSC&V)(2) 맥도날드의 정신8.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1) 세계 공통의 마케팅 전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성공전략독립된 마케팅 전략2. 표준화 - 도브표준화 마케팅 전략2. 표준화 -화웨이기술표준화세계시장 세력 확장 & 입지 강화 3. 글로벌 마케팅3. 글로벌 마케팅이란글로벌 마케팅은 한 기업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전세계에 2개국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이다.글로벌마케팅은 세계의 특정한 다수시장을 대상으로 하며, 경영자원, 상품, 자본, 서비스 등의 마케팅 요소를 표준화 하여 제공하려고 노력한다.3. 현지화 VS 표준화표준화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국제 다국적기업은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외부 환경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현지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을 본사국 시장과 차별화 하는 것을 말한다.1980년대에 들어오면서 표준화 전략의 효과에 의문이 제기되기 시작했으며, 표준화 전략으로 각 국가의 경제나 문화, life style에 관계없이 똑같은 방식으로 전세계를 마케팅의 대상으로 삼는다는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실제로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은 코카콜라, 말보르 담배 등 몇 개의

  • 맥도날드성공사례,맥도날드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의 개발소비자의 연령을 확대(표적시장을 확대)시키는 마케팅 전략의 개발소비자의 선택행동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개발마케팅전략에 지속적인 노력Ⅳ. 분석 결론 맥도날드 http://www.mcdonalds.co.kr 맥도날드 이야기 레이 크록, 이현정 옮김 지음| 문진출판사 펴냄 네트웍으로 성공한 맥도날드 레이크록 지음 | 문진출판사 펴냄 외식업 마케팅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 ㈜학문사맥도날드 쿠데타 레이 크록 지음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