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웰빙 마케팅과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6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Know Your Enemy
2.Know Yourself
3.던질 카드는 있는가?
4.누구에게 호소할 것인가?
5.What’s the goal?
6.All About Concept
7.How to communicate?
8.광고 시안
9.Media Plan
10.Special Event

본문내용

기본 원칙 4

- 예전 광고(2007년)의 연장선상에서
communication한다.

=> 경제적·효율적. 광고에 연계성·일관성도
생김.





모델 : 이연희
(구김살 없고 순수한 대학생 이미지 /
‘바하’의 상징이자 페르소나)
1차 광고

(편의점 전경) 아저씨 : 아가씨
이연희 : (흥얼대며) 진짜 바나나 맛
바나나~ 바나나~ 찾는구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를 내민다)

이연희 : 어, 뭐야… 이연희 : (마신다)
바나나 우유같은 와, 이게
바나나 우유는 없나? 진짜 바나나네요!
아저씨~바나나 우유요!
아저씨 : 어, 거기
노란거 있지?


이연희 : 에이, 나레이션 (이연희)
바나나는 하얗잖아요 :꾸밈없는 바나나맛,
저건 무슨 껍질을 길래 저렇게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넣은 것 같아요
달기만 하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포지셔닝, 리포지셔닝 전략 연구
  • 마케팅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포지셔닝비용대비 효과가 나타자지않자 가장 자신있는 분야인 눈성형에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지하철,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역정보광고, 키워드광고 모든곳에서 눈성형에 초첨을 맞춤포지셔닝 성공 사례2 마켓오소비자와 마케팅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포지셔닝오리온은 웰빙& 자연주의의 마켓오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광고매체기획론] 매체기획의 환경분석(브렌드사례를 중심으로)
  • 매체기획을 다른 여러 마케팅 활동들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마케팅 믹스 관련 요인들(1) 제품의 특성제품의 특성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광고 메시지의 주제가 되며, 매체의 선택에도 영향을 미친다. 컨셉이 단순하다면 짧은 메시지를 강하게 전달 할 수 있는 TV가 적합한 매체가 될 수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하다면 인쇄매체를 통하여 그 개념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제품

  •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전략분석
  • 의 아트사나(Artsana S.P.A)와 판매계약을 맺고 출산유아용품 사업에 진출, 유아용품 브랜드 치코를 국내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주요 사업내용은 유제품의 제조 및 판매이며, 독일의 루파미국의 허쉬와 기술제휴를 하고 있다. III.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탄생 배경IV . 환경분석 (SWOT분석)V .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초기에는 웰빙을 선호하는 10~20대 젊은이들을 타켓으로 잡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초기 광고를 인터넷과 케이블 위주로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REPORT-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목 차 Ⅰ. 서론 1) 선정동기2) 연구방향Ⅱ. 본론1) 소비자의 개념2)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 (1) 문화․사회적 요인 (2) 개인적 요인 (3) 심리적 요인 3) 광고전략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요인4) 웰빙트렌드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요인5) 제품사례1. 박카스 - 비타오백2. 참이슬 - 처음처럼3. 바나나우유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4. 후라보노 - 자일리톨5. 미원 - 청정원 맛 선생Ⅲ.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