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웰빙 마케팅과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6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now Your Enemy
2.Know Yourself
3.던질 카드는 있는가?
4.누구에게 호소할 것인가?
5.What’s the goal?
6.All About Concept
7.How to communicate?
8.광고 시안
9.Media Plan
10.Special Event
- 본문내용
-
기본 원칙 4
- 예전 광고(2007년)의 연장선상에서
communication한다.
=> 경제적·효율적. 광고에 연계성·일관성도
생김.
모델 : 이연희
(구김살 없고 순수한 대학생 이미지 /
‘바하’의 상징이자 페르소나)
1차 광고
(편의점 전경) 아저씨 : 아가씨
이연희 : (흥얼대며) 진짜 바나나 맛
바나나~ 바나나~ 찾는구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를 내민다)
이연희 : 어, 뭐야… 이연희 : (마신다)
바나나 우유같은 와, 이게
바나나 우유는 없나? 진짜 바나나네요!
아저씨~바나나 우유요!
아저씨 : 어, 거기
노란거 있지?
이연희 : 에이, 나레이션 (이연희)
바나나는 하얗잖아요 :꾸밈없는 바나나맛,
저건 무슨 껍질을 길래 저렇게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넣은 것 같아요
달기만 하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