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인터파크 사이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 인터파크 선택동기
2. 인터파크 연혁
3. 인터파크 사업 및 전략
4. 인터파크 주요 서비스 제품
Ⅱ본론
1. 인터파크 사이트 분석
2. 대형 쇼핑몰 배송 유형
3. 인터파크 배송 형태
4. 인터파크 배송 서비스
<자료1> 배송시간 및 배송에 관한 고객만족도
<자료2>배송 서비스 불만 사례
5. 인터파크 비즈니스 모델
6. 인터파크 수익 분석
7. 인터파크 광고 수입의 예
8. 인터파크 SWOT분석
9. 인터파크 문제점 및 개선 방안
Ⅲ 결론
- 본문내용
-
1. 인터파크 선택 동기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인터넷 테마파크의 줄임말로 한국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다. 인터넷 쇼핑몰에 대해 연구하면서 국내 최초로 인터넷 쇼핑몰을 시작하여 차후에 진입하는 다른 경쟁자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해 온 인터파크를 간과한 채 다른 사이트를 조사·분석하는 것은 순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인터넷 쇼핑판매를 시작한 ...
인터파크 주요 서비스 제품
영상가전
생활가전
컴퓨터 및 주변기기
패션의류
잡화 명품
화장품
스포츠 관련 제품
가구
생활 및 건강제품
식품류
유아 및 아동용품
도서류
티켓 및 예매
대형 쇼핑몰 배송(유통) 유형
자체 물류 창고 : 재고를 구비해 놓고 배송. 대부분 2일 이내 배송 가능.
주문 및 결제만 : 실제 상품 배송은 해당 물품
공급업체에서 함.
통합 배송형태 : 회사가 특정 물류회사와 계약을 맺어 배송을 통합 관리.
인터파크 배송 형태
자체물류센터(포스)를 가진 직배송
통합배송
배송추적 시스템
인터파크 배송 서비스
서비스차별화 포인트
2003년 6월 국내 최초 무료 배송 서비스 실시
물류추적 시스템 도입
실시간 배송 상황 문자 서비스 제공
반품 전담 택배 업체 선정
인기 상품의 자체 물류 센터를 통한 직배송 - 시간단축
배송업체 관리를 통한 경로 단축 및 배송 경쟁력 강화
무료배송과 묶음배송
편의점 배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