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한국 청바지 박람회 개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획의도
1) 개최 배경
2) 전시회 Identity
❏ 기획개요
1) 전시 개요
2) 전시 일정
3) Floor Plan
❏ 운영계획
1) 전시 프로그램
2) 부대행사/이벤트

❏ 시장분석
1) 전반적 시장상황
2) SWOT분석
3) 전시회 성공전략
❏ 홍보계획
1) 사전 마케팅
2) 사후 마케팅
❏ 예산계획
❏ 기대효과/향후전망


본문내용
3) 인터넷 청바지전문쇼핑몰 전시 및 창업상담
4) 종류별 청바지 전시
5) ‘디지털피팅룸’ 부스마련
- 여성들이 자신의 허리, 골반, 힙 둘레를 재고 해당 수치를 입력 디지털피팅룸에서 체형도출
6) 청바지 공예품전시관
7) 디자이너 작품 전시관
8) 청바지 워싱 및 세탁 방법에 관한 안내 부스마련


전반적 시장상황

프리미엄 브랜드 및 중저가, 보세 청바지 모두의 매출을 상환한
결과 산업 규모는 연 10조원 이상 , 청바지가 패션업계 매출 중
70% 이상을 차지.

월스트리트저널이 리바이스사 통계를 인용 보도한 바에 따르면
작년 아시아 청바지 시장규모는 70억 달러로 2007년보다 6억
달러 이상 성장했으며 동남아시아에서는 약 1년 반 전부터 여
성들이 남성보다 청바지를 많이 입기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조경제와 MICE산업
  • 개최될 것으로 예상된다. 2) 대한민국의 세계국제회의 국가 순위 2011년 세계적으로 개최된 국제회의 10,743개 중에서 한국에서 개최된 국제회의는 총 469건으로 전년 대비 5건, 1%가 증가했으며 2012년에는 10,498건 중에 583건으로 2011년보다 94건, 20%가 증가하였다. 이는 세계시장점유율 5.6%을 차지하는 비율이다. 우리나라의 세계 순위는 2007년도 15위였던 것에서 매년 12위→11위→8위→6위로 증가추세이며 2012년도에는 세계 5위, 아시아에서 싱가포르와 일본

  • 한국의 미술시장과 아트마케팅
  • 개최된 지 10여년 만에 폭발적인 성장 속도를 보여주면서 세계의 이목을 집중 시킨 AAF는 분명 한국의 대안적 아트페어의 개선점을 제시하는 데 좋은 참고 사례가 될 수 있다. ASYAAF는 참신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젊은 작가들만을 집중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여기에 구체적인 마케팅 방안이 제시되어 부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 이를 기반으로 젊은 작가들에게 조금 더 적극적인 지원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또 참신한 젊은 작가들의 축

  • 김정은 정권의 경제분야의 논조 및 실태 - 농업, 경공업 및 중공업, 관광 및 서비스업,(북중경협 및)경제특구, 과학기술 등 5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 박람회 주최, 농사를 위한 군대의 동원과 주민 독려 등 기존 정권이 해 왔던 것과 크게 다를 바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오히려 신생 정권이 사회를 장악하기 위해 통제를 강화하는 과정에서 주민의 자유로운 경제활동이 크게 위협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북한 경제에 대한 희망적 지표들은 적어도 아직까지는, 당국의 경제부흥에 대한 노력으로 인한 것은 아니다. 생계를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일반 주민들이 이를 위해 펼치는 다양한 노력들,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제안서A395334 심재영A431233 윤재필A595031 김소영 A698105 임지희 A731144 박지은월요일 678교시109조- 브랜드 IMC사례 분석-★★★★★ 별 다섯 개 조 **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브랜드 선정이유현재 맥주시장은?1.브랜드 선정이유조선일보 2009.09.22 16:15 현재 맥주시장은?맥주시장 1위,하이트1.브랜드 선정이유조선일보 2009.09.22 16:15 그렇다면, 왜 하이트?1.브랜드 선

  • [여행사 경영] 지역축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방문위해위원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12 한국방문의해 특별이벤트 공모사업’에서 창원시 축제기획팀이 제안한 ‘군항제 50주년 기념 벚꽃한류 이벤트 제안서’ 가 정부 수행과제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군항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부상하기 위한 전환점을 맞이한 것으로 평가되는 가운데 개최되었다.조기호 제1부시장은 평가보고회 인사를 통해 “제49회 군항제가 역대 최대 관람인파 기록을 달성하여 자신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