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힐튼호텔 Hilton’s Hhonors Program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ilton Hhonors
Loyalty program
Hilton’s Hhonors Program의 장점 / 단점
Hilton에 대한 the Hhonors Program의 가치
Starwood의 경쟁우위
Hhonors의 위기
Diskin’s Dilemma
Solution
본문내용
Hilton’s Hhonors

Hilton’s Hhonors란 : 세계적 브랜드 구축을 위해 제작된 보상 프로그램

- Membership 가입비 무료 (멤버 혜택, 포인트 이용)
- Double dipping :고객 선호도에 따라 포인트 적립

Four types of membership

호텔방문 횟수
숙박일수에 의한 분류

Loyalty Program : 기업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보상제도
과 거 : 쿠폰과 경품권의 형태
현 재 : 고객의 DB를 바탕으로 운영 통제
기업이미지 향상, 고객 확보, 이윤추구, 제휴업체 연계한 시너지 효과
고객 만족도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8)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성향 등5. 결론 및 제언 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 서론1) 남해힐튼현재추세2)선정이유2. 남해힐튼소개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남해힐튼현황1) 전반적인현황2) 인구성향, 교육현황, 산업현황등4. 남해힐튼리조트의경영적특성1) 환경 분석(SWOT)2)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8)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성향 등5. 결론 및 제언 79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821.서론831) 남해힐튼현재추세2)선정이유2. 남해힐

  • [호텔, 마케팅,객실관리]Hilton호텔의 객실상품
  • Hilton Family hotels in New York have your ticket to Broadway!Create a fantasmagorical trip to New York by booking a stay at a Hilton Family hotel and purchasing tickets to see the award - winning musical Chitty Chitty Bang Bang on Broadway.뉴옥의 힐튼 패밀리 호텔은 브로드웨이의 티켓을 제공한다.Getaways are not as simple as they once were.Today, a getaway requires many conveniences. And thats why Hilton Garden Inn hotels offer amenities that matter most to people on the go. Like a restaurant, lounge, swimming pool and whirlpool. Plus, a fridge, microwave and compl

  • 힐튼호텔 경영전략및 기업소개
  • 전략(4) 중저가 브랜드 중심의 확장전략▣ Issues about Hilton‣‣‣‣‣‣‣‣‣‣‣‣‣‣‣‣‣‣‣‣‣‣‣‣‣‣‣‣‣‣‣‣‣‣‣‣‣‣‣‣‣‣‣‣‣‣‣‣18P(1) Hilton과 Starbucks의 만남(2) Hilton 가문의 억만장자 상속녀▣ 참고사이트 및 문헌‣‣‣‣‣‣‣‣‣‣‣‣‣‣‣‣‣‣‣‣‣‣‣‣‣‣‣‣‣‣‣‣‣‣‣‣‣‣‣‣‣‣‣‣‣‣‣‣19P▣ About Hillton Worldwide80여년 전 텍사스의 작은 호텔로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세계적인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Harrahs 카지노,Hilton 호텔
  • 힐튼(OHare Hilton)을 인수하였다. 1993년에는 시저스월드(Caesars World), 서커스엔터프라이지스(Circus Enterprises)와 동업으로 캐나다에 윈저카지노를 개발하였다. 2001년 현재 힐튼과 콘래드라는 브랜드 이름 아래 미국 41개 주와 7개국에서 약 7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00년 현재 총자산 91억 4000만 달러, 매출액 28억 2700만 달러이며, 본사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다.-Hilton의 Loyalty Program.(HHonors)① 힐튼 에이치아너스(Hilton HHonors)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