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SWOT 분석
3.마케팅 전략
4.마케팅 믹스
5.기업우대 프로그램
6.성과 통제
7.비상 계획
본문내용
1. 국내 대표적인 지역 항공사

2.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운항

3. 차별화된 서비스

4. 인터넷 발권 및 좌석배정


1. 저가항공사 중 비싼 편

2. 취항 노선이 적다

3. 차별화된 서비스

1. 세계항공 여객 전망

2. MICE 산업으로 인한 여행증가

3. 저가항공사의 시장점유율증가


1. 국내 제가항공사들의 경쟁 치열

2.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운항

3. 저가항공사들의 경쟁 심화



이번 협약은 국제선 취항을 앞둔 에어부산과 에어부산의 대주주인 아시아나항공이 국내선에서
시행하던 코드쉐어를 국제선(부산-후쿠오카, 부산-오사카)에서도 확대, 시행함으로써 양사가 스
케쥴 면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한 층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된 것이다.


광고_포스터 제작.
기업과 대학교, 병원 등 기업 우대프로그램에
가입 가능한 장소에 부착.
참고문헌
에어부산
http://www.airbusan.com
세계일보 10. 10. 5
http://www.segye.com
네이트뉴스 08. 6. 27
http://news.nate.com
노컷뉴스
http://www.cbs.co.kr
Newstomato 09. 09. 24
http://news.etomato.com
뉴스 DongA 10. 04. 17
http://news.etomato.com
진에어
http://www.jinair.com/
아주경제 10.. 3. 19
http://www.ajnews.co.kr
MT뉴스 10. 08. 30
http://news.mt.co.kr/
E-투데이뉴스 09. 6 22
http://www.etoday.co.kr
경제투데이 10. 06. 15
http://eto.freechal.com
Ebn산업뉴스 10.08.30
http://www.ebn.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콘텐츠는 괜찮은 것 같은데 몇 군데 폰트 사이즈나 사진 같은 것의 편집이나 배치가 깔끔하게 되어있지 않아요.
  • wd***
    (2011.11.05 15:21:33)
회원 추천자료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부산 승객 유출 에어부산(김포-부산)KTX(서울-부산)소요 시간55분2시간 18분가격52,400원51,800원위협 Threat대형 항공사들의 지역 항공사 방해 공작3장. 에어부산 마케팅 STP전략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기업인 VS 기업인이 아닌 일반인브랜드의 가치를 인식하고 선호 VS 저가항공을 선호여행사와 유통한 구매 VS 일반인이 직접 구매기업인 VS 기업인이 아닌 일반인브랜드의 가치를 인식하고 선호 VS 저가항공을 선호여행사와 유통한 구매 VS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우리잘했조201211130김성경201211273주지혜201211287허미소201211291황혜진AIR BUSANINDEX1. 에어부산 기업소개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1) 3C 분석① Company, 자사분석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2) SWOT분석3. 에어부산 STP 분석(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전략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전망에어부산의 기업소개 & 환경분석‘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 1. 에어부산기업소개2. 환경분석3C분석PESTE분석3. 에어부산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4.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문제점 극복을 위한)Contents 1. 에어부산기업소개1.기업소개에어부산(AIR BUSAN)-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지역항공사- 아시아나항공, 부산광역시가 대주주- 2007년 부산국제항공으로 설립- 김포, 제주,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 타이베이, 세부, 홍콩, 칭다오, 마카오, 시안 등 운항1.기업소개1.기업소개1.기업소개2. 환경분석Cust

  • 이스타항공 마케팅전략과 이스타항공 경영전략 분석
  • 전략, 시스템뿐만 아니라 다른 항공사의 경영시스템이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다. - 참고문헌 -ANON(2009). 이스타항공 마케팅 성공 요인. Retrieved May 13, 2013, from http://justwalk.tistory.com/22AVING (2009). 이스타항공-춘추항공, 국제선 코드쉐어 협정 체결. Retrieved May 17, 2013, from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2081.CEO NEWS (2009). 이상직 이스타 항공회장 CEO NEWS. Retrieved May 17, 2013, from http://blog.naver.com/ceonews1999?Redirect=Log&logNo=20062733813.EASTER AIR INC (20

  • 제주항공 jejuair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영분석및 제주항공 성공요인분석(경쟁사와 비교분석-진에어,에어부산,이스타항공,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의 모방전략에어아시아의 성공요인은 아시아권에서의 꾸준한 노선의 확대와 여행수요가 높은 지역에 자회사를 설립한 것이었다. 제주항공은 이를 모방하여 노선을 더욱 다양한 국가로 늘려 저렴한 국제여행을 원하는 국내 고객층의 수요를 확보하면서 동시에 가격을 낮추어 가격경쟁력도 확보해야 할것이다.결론•제주항공의 강점인 가격, 노선 다양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살려•지금의 국내선, 국제선 1위 자리를 유지하면서•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