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메리어트 호텔 Marriott만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선정이유
2.서비스 마케팅 삼위일체
3.Marriott’s Way
4.Marriott만의 차별화 전략
5.시사점 및 호텔 산업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포천지(Fortune Magazine)

“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America”

6년 연속 선정



♡워싱턴 매거진(Washington Magazine)

“One of the 50 Great Place to Work”선정

이외에도 Latina, Syyle, Working mother, Essence, Diversitylnc, NAACP 등 다양한 기관과 대중으로부터 일하기 좋은 기업, 함께 사업하기 좋은 기업으로 평가받아옴.


▹ 첫 번째 단계) 고객이 종사원에서 불평 또는 요청하는 것 (NEW)
▹ 두 번째 단계) 종사원이 이를 해결하고자 일을 착수에 옮긴 상태(Dispatched)
▹ 세 번째 단계) 실행에 옮기고 임무 완료를 알리는 단계 (Follow-up)
▹ 네 번째 단계) 고객이 종사원에게 요구사항이 제대로 전달되었고
더 이상 원하는 바가 없는 상태 (Closed)



단순한 고객의 요구사항 관리가 아닌 반복되는 요구나 불만이 없도록 처리하기 위한 목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신축 452) 21세기 준비된 호텔, 메리어트463) 호텔업 프렌차이즈 시대 돌입 47Ⅳ. 결론 49♥참고 문헌 52Ⅰ.서 론호텔 브랜드는 수익성을 보장하는 필수 전략이다. 강력한 브랜드는 더 많은 로열티를 만들어주며, 유지비용은 적게 든

  • 호텔업계의CRM시스템 활용 및 대고객서비스에 대한 연구
  • 호텔업계의CRM시스템 활용 및 대고객서비스에 대한 연구호텔경영론 7-ACONTENTS1. Ritzcalton2. Walkerhill3. Renaissance4. LotteCRM시스템대 고객 서비스멤버쉽 VIP멤버쉽CRM전략 - RitzcarltonConceptCRM전략E-컨시어지고객애호도제고전략리츠칼튼호텔의 핫라인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웹사이트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고유한 온라인 서비스e-컨시어지에게 문의를 하면 고객의 예산과 기호에 따라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호텔 상품을 맞춤으로 제안한다.문의한 사

  • 서울앰배서더이비스호텔 서비스사례
  •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비스가 호텔업계에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유이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호텔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었기도 하지만 지금부터 호텔의 대해 알아보고 이비스 호텔의 앞으로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2. 이비스 호텔 소개이비스 앰배서더 서울은 국

  • [호텔경영정보론] 호텔객실경영- 신라호텔, 롯데호텔
  • 호텔은 단순히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잠자리나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은 물론 각종 모임과 행사, 비즈니스, 건강과 휴식을 위한 지역의 활동공간으로 자리 매김 되어지고 있다여행수준이 향상 되면서 호텔 산업에도 커다란 영향을 주고 있다.과거에는 접근하기가 편하고, 신속한 체크인, 친절한 서비스가 있는 곳을 우선으로 호텔을 선택하였지만, 현재는 경쟁 사회인 만큼 접근성이 용이하고 가격이 적정하고,객

  • [국제문화관광] 국내 독립경영 호텔의 현황과 경쟁력 강화방안
  • 호텔, 해운대 그랜드 호텔- 신라, 롯데, 파라다이스 호텔- 독립 경영 호텔의 경쟁력 분석 (SWOT)5. 외국 독립 경영 호텔의 성공사례Ⅲ. 결 론- 독립 경영 호텔의 경쟁력 강화 방안Ⅳ. 참고 문헌Ⅰ. 서 론- 국내 호텔 산업의 흐름 -세계 각 국은 관광산업의 전략적 중요성을 감안하여 투자를 증가하고 있으며, 자국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하거나 혹은 새로운 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관광객 유치에 정열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국내 관광산업은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