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메리어트 호텔 Marriott만의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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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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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제선정이유
2.서비스 마케팅 삼위일체
3.Marriott’s Way
4.Marriott만의 차별화 전략
5.시사점 및 호텔 산업의 향후 전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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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지(Fortune Magazine)
“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America”
6년 연속 선정
♡워싱턴 매거진(Washington Magazine)
“One of the 50 Great Place to Work”선정
이외에도 Latina, Syyle, Working mother, Essence, Diversitylnc, NAACP 등 다양한 기관과 대중으로부터 일하기 좋은 기업, 함께 사업하기 좋은 기업으로 평가받아옴.
▹ 첫 번째 단계) 고객이 종사원에서 불평 또는 요청하는 것 (NEW)
▹ 두 번째 단계) 종사원이 이를 해결하고자 일을 착수에 옮긴 상태(Dispatched)
▹ 세 번째 단계) 실행에 옮기고 임무 완료를 알리는 단계 (Follow-up)
▹ 네 번째 단계) 고객이 종사원에게 요구사항이 제대로 전달되었고
더 이상 원하는 바가 없는 상태 (Closed)
단순한 고객의 요구사항 관리가 아닌 반복되는 요구나 불만이 없도록 처리하기 위한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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