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
2.거시적, 미시적 상황분석
3.SWOT · STP · 7P 분석
4.미래지향적 전략방안
- 본문내용
-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 만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한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남들과 다르고, 기존과 다르며, 고정 관념을 벗어나는 최고의 것’을 지향
항상 노력하는 기업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5단계 필터링 기술
쉽고 간편한 사용모드
감각적 디자인
4단에 걸친 깐깐한 필터기술
수질분석기관을 통한 수질연구
위생걱정 완화
제품 고유의 기능 추가
ex) 취침기능, 無전원 시스템 등
- 참고문헌
-
참고자료
통계청 홈페이지(http://www.kostat.go.kr/ )
e나라지표 홈페이지(http://www.index.g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
웅진그룹 홈페이지 (www.woonjin.com)
웅진코웨이 지속가능성 보고서 (www.coway.co.kr/company/WJSR-06KOR.pdf)
웅진코웨이 코디 사이트 (www,cody.co.kr)
검색사이트 네이버 (www.naver.com)
http://blog.naver.com/voxguri?Redirect=Log&logNo=3004084619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