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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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
2.거시적, 미시적 상황분석
3.SWOT · STP · 7P 분석
4.미래지향적 전략방안
본문내용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 만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한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남들과 다르고, 기존과 다르며, 고정 관념을 벗어나는 최고의 것’을 지향



항상 노력하는 기업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5단계 필터링 기술
쉽고 간편한 사용모드
감각적 디자인

4단에 걸친 깐깐한 필터기술
수질분석기관을 통한 수질연구
위생걱정 완화
제품 고유의 기능 추가
ex) 취침기능, 無전원 시스템 등

참고문헌
참고자료

통계청 홈페이지(http://www.kostat.go.kr/ )
e나라지표 홈페이지(http://www.index.g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
웅진그룹 홈페이지 (www.woonjin.com)
웅진코웨이 지속가능성 보고서 (www.coway.co.kr/company/WJSR-06KOR.pdf)
웅진코웨이 코디 사이트 (www,cody.co.kr)
검색사이트 네이버 (www.naver.com)
http://blog.naver.com/voxguri?Redirect=Log&logNo=30040846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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