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ABC마트와 레스모아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업선정

소개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연혁
3.
시장
분석
II.
특성

생산관리
1.
제품
2.
공급사슬
3.
서비스
청사진
4.
경쟁
우선순위
5.
핵심역량
III.
생산
전략
1.
설계, 계획

통제, 개선
2.
심층
분석
IV.
결론
1.
정리

비교
분석
2.
우리
조의
의견
본문내용
경쟁우선순위
ABC마트
레스모아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공급받기
때문에

원가
격은
같음
스피드
신상품이
빠르면
1주, 늦어도
2~3주
안에
나옴
본사에서
인기상품과
비인기
상품을
구분핬서,
기존

납기
이터를
분석하여

매장으로
배송
제품유연성
: 신제품
회전주기
빠름
물량유연성
:
세일
등을
통핬
재고
처리

물류
센터와
유연성
핪라인을
구축핬서
제품을
적시에
공급
공정유연성
: 인기
있는
제품
라인이
빠르면
매일
바뀜
제품
품질은
동일
제품
품질은
동일
서비스
품질은
서비스
품질은
품질
SERVQUAL모형

공감
SERVQUAL모형

대응
성이
뛰어남
성이
뛰어남


레스모아
국내
제화업계
1위인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멀티샵, 빠르게
성장

제품
구색이
다양함
(모든
종류의
제화
판매)
모든
매장을
직영점
방식으로
운영
푸마
제품인
오수
레드버젂이
레스모아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
핵심적인
지역에
위치하여
입지
우위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ABC마트 현안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해결방안
  • 국제경영학 ABC마트 현안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해결방안목 차1. ABC마트 소개2. ABC마트 현안분석1) 환경 분석2) STP3) 4P4) Service5) CRM6) 경쟁사분석3. ABC마트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1) SWOT2)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제시1. ABC마트 소개1990년 일본 도쿄 우에노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처음 시작된 ‘신발 전문 대형 멀티샵(International Shoes Gallery)’인 ABC마트는 유명 브랜드의 최신, 최고 유행제품을 취급하는 대형 유통브랜드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 [마케팅] ABC마트의 마케팅전략
  • 관리 ④ 셀프 서비스와 낮은 가격 4) 카테고리 킬러의 예① 드럭스토어- CJ올리브영- GS왓슨TM - 코오롱의 W스토어② 스포츠전문샵- 이마트의 스포츠 빅10③ 슈즈토탈샵- ABC마트 - 금강제화의 레스모아④ 가전제품 전문샵- 하이마트⑤ 생활잡화 전문샵- 다이소⑥ 사무용품점- 오피스디포⑦ 인테리어&가구&주거용품점- 이케아- 홈디포 - B&Q3. 경쟁사분석 (1) 애슬리 풋애슬릿풋 코리아는 지난 2000년 국내에 진출한 브랜드로 원샵, 원브랜드에

  • [소비자행동론] 나이키 루나 상품 소비자행동 분석 -구매결정
  • 생산을 함께한다는 의식도 생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현빈 스타일과 비슷한 모습을 갖추게 되어 만족스럽고, 블로그 등에도 슬랙스패션과 루나의 접목 외에도 이런 나의 스타일을 현빈과 비교 분석하게 된다. 또 루나 시리즈가 매우 다양해서 많은 디자인을 내 놓고 시크릿가든에서도 현빈이 다양한 제품을 착용하기 때문에 다음에도 또 루나를 사도 다른 느낌의 모습으로 다가올 것 같다.◇ Products 다양한 색상과 패션으로 다양한 코디를 선보여서

  • [기업혁신]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관리, IB등으로 확장하고 있다ERPERP의 사례가온미디어셋톱박스 등 디지털 방송수신기와 디지털 복합 영상저장 장치 등을 주로 만드는 제조업체올림푸스분석기,내시경 등의 의료장비, 현미경, 시제, 카메라, 디지털카메라,프린터,바코드스캐너,산업용 내시경, 모터 등을 제조판매하는 일본기업ERPERP의 사례한화생명보험생명보험사로 한국 광복 후 최초의 생명보험회사로 설립되어2002년 12월 한화그룹에 편입되었고, 2010년 3월 대한민국 생명

  • ABC마트 마케팅 전략 -휘트니스 센터 진출전략
  • 분석-Segmentation< 주요 세분화 변수 >1) 연령적절한 시장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변수들 중에 가장 가시적인 차이점을 볼 수 있는 변수가 인구 통계학적 변수이다. 특히 기존 ABC 마트의 타겟 고객이 10, 20대였던 점을 생각하면 abc마트의 후광을 강하게 받을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를 시장에 선보이는데 연령이라는 변수는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서는 연령대를 10대, 20대, 30대로 나누었다.2) 연령대별 주 관심사, 추구편익휘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