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은행의 브랜드 앱` & `대구시`브랜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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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모바일 마케팅 정의
2.브랜드 앱 마케팅 정의
3.하나은행 브랜드 앱 소개
4.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전략
5.대구시 브랜드 이미지의 실상
6.소비자 분석
7.국내 스마트폰 증가 추이
8.대구지역 스마트폰 사용량
9.대구지역 스마트폰 성별, 연령별 분석
10.소비자 분석 (30대)
11.각 특성과 통합
12.컨셉
13.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전략 컨텐츠 항목
14.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효과
본문내용
다양한 이미지가 혼재하며
관중심의 도시 이미지 정책으로 인한
부정직 이미지 형성


일관성 있고 독특한 가치관이나 구매행태를 보이지 않고, 10~20대의 성향과 40대 이상의 성향이 혼재된 특성을 나타냄


1924, 2529세대로 나뉘어 지는 독특한 특성을 지니며, 취업이라는 목적은 비슷하나 유행과 소비의 측면이 많이 다름


20,30대와 대구의 특성을 모두
포함할 수 있는 소비자 주도의
새로운 이미지가 필요함 – ‘다양성’


Ex) I love NY / Yes, Tokyo
대구의 이미지를 고착화 시키는 것이 아니라 뉴욕이나 도쿄처럼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스스로 정의해 갈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대구와 20,30대 소비자의 다양성을 모두 녹여낼 수 있도록 함


e) 축제 및 행사, 공연 및 전시회정보(20~30대 여가생활 예매까지)
- 공연정보 어플리케이션은 뮤지컬,연극,콘서트,전시회 등의 정보를 제공
- 공연일시와 상세정보 , 공연장위치 , 연락처 안내
즉시 예매 가능 기능 및 관람후기 작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장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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