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은행의 브랜드 앱` & `대구시`브랜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모바일 마케팅 정의
2.브랜드 앱 마케팅 정의
3.하나은행 브랜드 앱 소개
4.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전략
5.대구시 브랜드 이미지의 실상
6.소비자 분석
7.국내 스마트폰 증가 추이
8.대구지역 스마트폰 사용량
9.대구지역 스마트폰 성별, 연령별 분석
10.소비자 분석 (30대)
11.각 특성과 통합
12.컨셉
13.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전략 컨텐츠 항목
14.대구시 브랜드 앱 마케팅 효과
- 본문내용
-
다양한 이미지가 혼재하며
관중심의 도시 이미지 정책으로 인한
부정직 이미지 형성
일관성 있고 독특한 가치관이나 구매행태를 보이지 않고, 10~20대의 성향과 40대 이상의 성향이 혼재된 특성을 나타냄
1924, 2529세대로 나뉘어 지는 독특한 특성을 지니며, 취업이라는 목적은 비슷하나 유행과 소비의 측면이 많이 다름
20,30대와 대구의 특성을 모두
포함할 수 있는 소비자 주도의
새로운 이미지가 필요함 – ‘다양성’
Ex) I love NY / Yes, Tokyo
대구의 이미지를 고착화 시키는 것이 아니라 뉴욕이나 도쿄처럼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스스로 정의해 갈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대구와 20,30대 소비자의 다양성을 모두 녹여낼 수 있도록 함
e) 축제 및 행사, 공연 및 전시회정보(20~30대 여가생활 예매까지)
- 공연정보 어플리케이션은 뮤지컬,연극,콘서트,전시회 등의 정보를 제공
- 공연일시와 상세정보 , 공연장위치 , 연락처 안내
즉시 예매 가능 기능 및 관람후기 작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장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