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다 SODA 마케팅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시장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 SWOT분석
4.STP분석 & 4P분석 & 세부전략
5.문제점 및 해결점
6.Q & A
- 본문내용
-
1970’ - 1976년 밀라노 제화설립 (Opened ‘MILANO SHOES’ Co.)
1980’ - 1989년 ㈜에스엠 제혁 설립(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990’ - 1992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으로 상호변경
1993년 기흥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1993년 키사 런칭
1997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에서 ㈜소다로 상호변경
1998년 남사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남사면 소재)
1999년 닥스슈즈 런칭
2000’ - 2000년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6-19)
2002년 보그너 런칭
2003년 밀라숀 런칭
2005년 패션그룹 DFD 출범 (보그너 골프/소다/키사/밀라숀/닥스슈즈)
“선진화된 기술 제휴로 경쟁력 갖춰야..” 소다 반병오 부회장
현재 12개의 수입 브랜드를 진행하여 11월 1일 경기도 광주 쌍용동의 국내 최대 규모의 구두 디자인 개발 연구소를 마련, 그동안 이탈리아 시장으로부터 도입한 수입 브랜드를 통해 기술력을 습득, 국내 연구소를 방문해 감탄할 정도의 위치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속적인 R&D의 투자와 국내 실정에 맞는 업그레이드 전략만이 살 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