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다 SODA 마케팅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시장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 SWOT분석
4.STP분석 & 4P분석 & 세부전략
5.문제점 및 해결점
6.Q & A
본문내용
1970’ - 1976년 밀라노 제화설립 (Opened ‘MILANO SHOES’ Co.)

1980’ - 1989년 ㈜에스엠 제혁 설립(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990’ - 1992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으로 상호변경

1993년 기흥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1993년 키사 런칭

1997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에서 ㈜소다로 상호변경

1998년 남사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남사면 소재)

1999년 닥스슈즈 런칭

2000’ - 2000년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6-19)

2002년 보그너 런칭

2003년 밀라숀 런칭

2005년 패션그룹 DFD 출범 (보그너 골프/소다/키사/밀라숀/닥스슈즈)


“선진화된 기술 제휴로 경쟁력 갖춰야..” 소다 반병오 부회장

현재 12개의 수입 브랜드를 진행하여 11월 1일 경기도 광주 쌍용동의 국내 최대 규모의 구두 디자인 개발 연구소를 마련, 그동안 이탈리아 시장으로부터 도입한 수입 브랜드를 통해 기술력을 습득, 국내 연구소를 방문해 감탄할 정도의 위치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속적인 R&D의 투자와 국내 실정에 맞는 업그레이드 전략만이 살 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맥콜 마케팅 전략
  • 분석 ; 탄소 음료 시장을 중심으로- 이여훈 / 이화여대 대학원 / 2002.083. 논문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청량음료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김종관 / 건국대 경영대학원 / 2002.02조사설계 2** 조사기간 : 2001년 10월 1일부터 2001년 10월 15일 까지** 조사대상 : 서울 및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350명(20대가 97.3%로 대부분 / 수집된 결과 301개)** 조사방법 : 층화임의추출방법4. 조사설계 3** 조사기간 : 일주일 (시기는 미상)**

  • [사업계획서, 창업론] 영어카페 사업계획서
  • 및 홍보요원 고용기타 비품 및 재료비1,500,000각종 재료비등현금 및 예비자금2,000,000계16,560,000(5) 1년차 판매품목에 따른 월(月) 예상 수익 구조 (최초 개업 월)판매품목원두커피소다수SnackSandwiches샐러드단가5,0005,0001,5001000/2500/25003,500원가400600500600/1500/15001,500순이익4,6004,4001,000400/1000/10002,000개수(일)30010020030/20/3050일일매출액1,500,000500,000300,00030,000/50,000/75,000175,000일일원가120,00060,000100,00018,000/30,000/45,00075,000일일순

  • [사업계획서]대학교내 영어 카페 사업계획서
  • 및 마케팅(promotion)본 사업의 마케팅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고 제공할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분명히 인지시켜 잠재수요를 구매로 유도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긍정적인 체험을 강화하여 반복구매를 촉진하는 것이다.항 목내 용예상가격비 고간 판로고, 상호 등 삽입이국적 느낌의 간판돌출간판100cm*100cm 30만원2층 전면 간판50만원간판회사 이용Ex)전단지포스트잇 전단지(한글과 영문을 같이)2컷 사이즈표

  • [산업경영의이해] 기업조사 프로젝트(삼성정밀화학)
  • 정밀화학목차1. 서론1.1 마케팅이란? 1.2 마케팅믹스 - 4P 1.3 STP 1.4 삼성정밀화학의 사회적 마케팅 1.5 SWOT분석 1.6 제품개발전략 2. 삼성정밀화학의 전반적인 생산과 물류체계 분석2.1 삼성정밀화학의 주요제품 2.2 삼성정밀화학의 주요제품 (암모니아) 2.3 암모니아의 생산과정 2.4 암모니아 시장 및 유통과정 3. 삼성정밀화학의 전반적인 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상태 분석3.1 삼성정밀화학의 인재상 3.2 삼성정밀화학의 복리후생 3.3 삼성정밀화학

  • [코카콜라 외부환경 대응 사례]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 이용, 외부환경 분석 사례 연구, 외부환경 대응 코카콜라의 전략
  • 마케팅 및 광고 활동뿐 아니라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처럼 직접 코카콜라라는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된 자료를 찾아 마이클포터의 M. Porter의 5 Forces Model에 맞춰서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그 기업의 환경 분석이 얼마나 중요한 것이고, 이러한 환경 분석이 제대로 선행되어야 기업의 경영전략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3) 평소에도 탄산음료를 좋아해서 감흥 없이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