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피자헛 Pizza Hut 생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
선정이유, 기업소개
Ⅱ. Pizza Hut’s SCM
1. 피자헛의 SCM현황
2. 피자헛의 공급업체
Ⅲ. Case Study
1. Introduction of the case
2. What’s the problem
3.Solution
Ⅳ. Conclusion
- 본문내용
-
선정이유
몇 주 전에 친구들과 부천역에 있는 피자헛에 갔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피자를 주문하고 오랫동안 기다렸다.
그리하여 그 문제점의 이유와 해결책에 대해 조사하고자 한다.
①피클 - ㈜근홍식품의 “해울림”
협동종합산업의 식품사업부에서 출발 독립한 업체로서 “해울림”이라는 브랜드로 독특한 맛과 향으로 피클 대중화의 선두주자로 최고의 제품과 설비를 토대로 이미 국내 피클 시장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 피자헛에 독점 납품 중이다.
②밀가루 - 한국제분주식회사
정통 피자의 맛을 가장 이상적으로 나타내기 위하여 특수가공 된 소맥분(밀 100% 미국, 캐나다)을 사용한다.
1.테이블 배치 시 고려할 요소
방문 그룹 별 인원, 종업원들의 이동 거리(동선), 기타 고려사항 등
2.방문 인원 별 그룹의 종류
A. 2인용 식탁에 앉게 될 1~2인 그룹,
B. 4인용 식탁에 앉게 될 3~4인 그룹,
C. 5인 이상의 대규모 인원 및 파티 그룹
3. 종업원들의 이동 거리 특징(by 피자헛 종업원들과의 인터뷰)
* 이동의 대부분 : 서비스 전달을 위한 주방(일종의 Dock) ~ 테이블
사이 왕복하는 것
* 인원이 많은 그룹일수록 부르는 횟수가 많음.
(∵리필 횟수가 많으며, 인원이 많을수록 서비스 욕구 다양)
4. 기타 고려 사항들 (Other Considerations)
* 고객들의 테이블에 앉은 후 이동 : 화장실 + 샐러드 바 이용
인원↑ 샐러드 바 이용빈도 ↑
* 그룹 별 방문횟수
병목현상 : 병의 목 부분처럼 넓은 길이 갑자기 좁아짐으로써 일어나는 교통 정체 현상
시스템 효율성 낮아짐
피자헛을 통해 본 병목현상의 이유
- 조리기구의 부족
- 주문 양에 비해 부족한 오토바이
-> 전체적인 Lead Time이 길어지게 됨
자료평가
- 필요한 자료가 다 구비 되어있네요.
- kalte***
(2013.11.06 20:06: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