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역곡CGV Proc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선정 및 소개
2.역곡 CGV 분석
3.역곡 CGV 문제점
4.역곡 CGV 개선방안
5.결론
본문내용
Strength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멀티플렉스 선두 업체
높은 소비자 인지도
편리한 교통 시설
다양한 편의 시설
CJ의 막대한 자본의 투입


Weakness

후발주자의 손쉬운 전략 모방
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성
차별화 되지 못한 컨텐츠


Opportunity
영화 관객 수 증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플랙스 극장
한국 영화시장의 성장
여가문화 생활 증가



Threat
불법 다운로드
경쟁 업체
외부환경 변화에 따른 관객수 변동

CGV는 HYBRID OFFICE로 고객과 소통하며 규격화된 서비스와 옵션, 유연한 생산력, 표준화된 업무를 가지고 있다


CGV 역곡은 출구와 입구를 동일 통로사용하며
모든 출입구가 한곳으로 모여 고객이동경로가 겹치게 되어
타 영화관 대비 적은 관객이 영화를 보더라도 복잡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

죽전 CGV
더 콘서트
새미의 어드벤처
김종욱 찾기
나니아 연대기
스카이 라인
이층의 악당
쩨쩨한 로맨스
투어리스트
ETC…
8개 상영관11편 상영


오리 CGV




더 콘서트
새미의 어디벤처
나는 나비
나니아 연대기
부당거래
스위치
스카이 라인
ETC..
8개 상영관16편 상영

역곡 CGV

새미의 어드벤처
김종욱 찾기
나니아 연대기
스카이 라인
워리어스 웨이
이층의 악당
쩨쩨한 로맨스
투어리스트
6개 상영관 8편 상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CGV 기업경영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서비스전략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전략
  • CGV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목차 >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개요(2) CGV 연혁2. CGV 3C 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고객 분석 (Customer)(3) 경쟁사 분석 (Competitor) 3. CGV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SWOT 전략-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4. CGV STP 전략 분석5. CGV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촉진전략 (Promotion)(3) 유통 (Place)(4) 가격 (Price)(5) 고객관리 (People)(6) 프로세스 (Process)(7) 물리적증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00.3~’01.12월까지 전사 TP-M(종합생산성 향상) 업무 추진 경영목표 설정 및 계획수립, 혁신TOOL 연계, 성과평가 등에 대한 전반적인 시스템 구축 및 매뉴얼 작성, 교육 셋째, 사내 업무Process 시스템 구축경험 ISO 9001:2000 개정규격에 대한 전사 표준 전환실시 QMS, EMS 등 모든 시스템에 대한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기 위한 관리점 도출 조직내 존재하는 모든 업무Process 및 QMS,EMS 시스템 운영 등이 활성화되고 Performance를 향

  • [경영학] 생산관리 윤리
  • 생산 관리 윤리목 차Ⅰ. 제 1절 생산 관리 윤리의 본질 1. 생산 관리 윤리의 의의2. 생산 관리 윤리의 목표3. 생산 관리 윤리의 기능Ⅱ. 제 2절 생산관리 윤리의 내용과 역할1. 공정관리 윤리 (Process control ethics)2. 자재관리 윤리 (Material managemant ethics)3. 품질관리 윤리 (Quality control ethics)4. 재고관리 윤리 (Inventory control ethics)5. 원가관리 윤리 (Cost management ethics)Ⅲ. 제 3절 생산 관리의 윤리적 문제 1. 경영자와 관리자의 윤리적 문제 2. 근로자의 윤리적

  • [마케팅] cgv 마케팅 전략
  • 관리 중요!! 2. 내부 마케팅현 장종 업 원고 객서 비 스조 직서비스 접점삼각 구조2. 내부 마케팅직원포상제도직원 우대와 혜택재량권 확대 (Empowerment)신중한 종업원의 선발-> 서비스 제공자로서의 자부심 수준 높은 교육3. CGV의 스텝 교육 내용차수교육 내용시간(H) 담당자비 고1일차CGV 회사소개 (CGV 홍보비디오 시청)스탭규정, 평가기준, 지원혜택 안내,도덕교육스탭의 서비스 5가지 태도CGV의 서비스 & CGV의 고객표정,스마일의 효과.

  • [비즈니스프로세스관리] CGV의 사례
  • ① 고객 서비스 센터 운영- 콜센터 운영- VIP 라운지 운영- 인터넷 고객센터 운영②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 회원 대상 설문 이메일 발송- 극장 방문 고객 대상 설문- 고객 센터 이용한 고객 대상 서비스 만족도 확인③ 이벤트 및 행사 기획- 지점별 행사 기획- 다른 업체와의 이벤트 제휴1. CJ CGV1.1 CJ CGV 회사 소개1.2 CJ CGV 조직도1.3 Business Activities2. Value Chain2.1 Primary Activity2.2 Support Activity3. Process Landscape3.1 Functional Decomposition of Primary Activity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