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와인냉장고 소비자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6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서론
조사디`자인과 자료수집방법
자료분석방법과 발견점
결론
- 본문내용
-
의사결정문제
-문제의 정확한 원인은 무엇인가?
-냉장고 판매증대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
조사 목적
-매출부진의 원인으로 예상되는 ‘소비자 인식부족’에 대한 분석
-정확한 원인규명을 위한 정보 획득 / 마케팅전략 제시
가설
-와인소비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와인냉장고 판매량이
이에 미치지 못하는 이유는 ‘소비자 인식부족’에 기인한다
조사의 범위 국내 와인 소비현황 / 추이
소비자들의 와인 소비행태
소비자들의 와인 보유현황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지도
와인냉장고 구매의도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조사디자인과 자료수집/분석방법...
조사디자인
기술조사 : 앞서 언급한 자료의 수집 / 분석
탐색조사 : 와인냉장고 판매 담당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소비자들의 실제 인식 및 구매행태 / 판매현황 파악
자료 수집방법
1차 자료 : 기술조사를 통해 직접 수집
(타당성과 신뢰성을 갖춘 설문을 통한 수집)
2차 자료 : ‘년도별 와인 매출추이’ 등 인터넷 사이트로부터 참고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지도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식
-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식 : ‘와인냉장고가 와인을 제대로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할 것 같다’ (47%), ‘와인 맛에 대한 전문성’ (41%)로 나타남
- 와인냉장고 전반적 신뢰도성은 비교적 높음 (긍정비율 : 70%, 3.9점 / 5점)
와인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식이 미미한 것으로 나타남
-조사대상자의 44%가 와인냉장고에 대해서 잘 모르는것으로나타남
- 와인냉장고의 브랜드 인지도는 삼성이 제일 높고, 동양매직, GE모노그램 순으로 나타남
자료평가
- 절대 구입 금지!!!
파워포인트 파일 오류 났음!!!
- qod***
(2007.12.03 15:59: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