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롯데 자일리톨` 저관여에서 고관여 제품으로의 전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롯데 자일리톨의 탄생과 실패
Ⅱ. relaunching과 저관여에서 고관여로 소비자를 변화시킨 전략
Ⅲ. 고관여 제품으로 전환 성공
- 본문내용
-
2. 제품을 관여적인 개인적 상황과 연결
자기 전에 씹는 껌, 양치 후에 씹는 껌
광고의 경우 자기 전에 씹는 껌편은 저녁과 심야시간대에, 양치 후에 씹는 껌편은 오전과 저녁시간대에 편성하여 방영하여 충치예방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상황에 따라 연관성을 부여하였다.
양치편 : 양치질하고 자일리톨껌 씹는 거 잊지마라.
잠자기편 : 핀란드에서는 잠 자기전에 자일리톨 껌을 씹습니다.
부부편 : 여보! 잠자기전에 잊지 않으셨죠?
친구편 : 어! 자일리톨 껌이 어디 있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