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롯데 자일리톨` 저관여에서 고관여 제품으로의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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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롯데 자일리톨의 탄생과 실패

Ⅱ. relaunching과 저관여에서 고관여로 소비자를 변화시킨 전략

Ⅲ. 고관여 제품으로 전환 성공
본문내용
2. 제품을 관여적인 개인적 상황과 연결
자기 전에 씹는 껌, 양치 후에 씹는 껌
광고의 경우 자기 전에 씹는 껌편은 저녁과 심야시간대에, 양치 후에 씹는 껌편은 오전과 저녁시간대에 편성하여 방영하여 충치예방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상황에 따라 연관성을 부여하였다.
양치편 : 양치질하고 자일리톨껌 씹는 거 잊지마라.
잠자기편 : 핀란드에서는 잠 자기전에 자일리톨 껌을 씹습니다.
부부편 : 여보! 잠자기전에 잊지 않으셨죠?
친구편 : 어! 자일리톨 껌이 어디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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