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과 현대 홈쇼핑의 재무제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GS홈쇼핑과 현대 홈쇼핑의 재무제표 분석
현대 홈쇼핑과 GS 홈쇼핑의 재무 분석
- 본문내용
-
3가지 비율에따라 수익률을 비교해보면, 재일먼저 매출액 순익익률에서는 현대홈쇼핑이 급격히 매출액 순익익률이 증가하여 GS홈쇼핑보다 앞서나가는걸 볼 수 있고, 자기 자본 순이익률, 총자산 순이익률 모든 부분에서 현대홈쇼핑이 월등히 더 낳은 값을 나타내고 있다. 현대 홈쇼핑이 더 높은 매출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으로서 현대 홈쇼핑의 수익률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으로는 성장성 비율에 따라 두 회사를 비교해 보았다. 성장성 비율에는 매출액증가율, 영업이익증가율, 당기순이익증가율, 총자산증가율로 비교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