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캐논CANON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 WORLD

TOUCH POINT

EX POSITIONING

CONCEPT

SEMS

EX GRID

광고시안 제작

PR 세부전략

본문내용
욕구발생

놀러 가서 사진 찍고 싶을 때
여행 중에 멋진 풍경, 추억을 남기고 싶음
신문기사에서 카메라 관련 기사를 볼 때
일일이 필기하기 귀찮아서
사진으로 찍고싶을 때
친구들이 사용하는 것을 볼 때
미니홈피, 블로그 등 사진을 볼 때
필름 카메라가 불편할 때
(빨리 확인하고싶다.)
필름 값이 아까울 때
사진이 잘 안 나왔을 때
카메라폰 보다 더 나은 성능이 필요할 때
멋진 풍경의 사진을 볼 때
셀프 누드를 볼 때
재미있는 합성 사진을 볼 때

정보탐색 및 탐구

고려군 형성
(올림푸스, 니콘, 후지, 코닥, 소니, 삼성 등)

광고(TV, 옥외, 신문, 잡지)
팜플렛을 볼 때
길 가던 중 대리점을 볼 때
신문 기사, 사진 잡지
각종 포탈 싸이트 검색
주위 카메라 사용자들
각종 브랜드 안테나 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anon기업분석,Canon마케팅전략,Canon시장현황,카마레시장,캐논기업분석,캐논마케팅전략,캐논코리아,캐논차이나
  • Canon현지화 전략3Sony style 정보지 발간최고경영자의 브랜드 홍보Sony Digital Shop체험 마케팅Global Canon주요 경쟁업체의 현지화 전략3표적시장 단일화한류스타 마케팅대학생 시장우위 확보Global Canon주요 경쟁업체의 현지화 전략31985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카메라, 캠코더 1996년 한국시장 진출2000년 LG상사와의 계약2005년 한국 직접수출 선언한국식 현지화 시도4. 한국 진출 전략롯데 그룹Canon캐논 코리아4Canon의 한국진출1985년 캐

  • 캐논 canon 기업현황과 경영전략분석/ 캐논 마케팅 4P,STP,SWOT분석/ 캐논 향후시사점연구
  • 캐논 마케팅케이스 연구1. 캐논 Canon 기업소개2. 캐논의 핵심기술3. 경쟁사들과의 경쟁상황 (1) 니콘 NIKON(2) RICOH(3) 후지제록스4. 캐논의 기업전략분석(1) 생산혁신 운영전략1) 3D-CAD2) JIT (Just In Time)3) 셀(Cell) 생산방식(2) 친환경전략5. 캐논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SO전략 (강점-기회전략)(3) ST전략 (강점-위협전략)(4) WO전략 (약점-기회전략)(5) WT전략(약점-위협전략)6. 캐논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

  • [캐논 기업전략,마케팅사례연구 PPT] Canon 캐논 기업경영전략 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캐논 향후전략방안 제언
  • 마케팅믹스 4P전략제 품 전 략(1) Product가 격 전 략Canon (캐논)의 경우를 살펴보면 다른 경쟁 기업의 가격에 비해 높습니다.대부분 높은 가격을 지는 이미지는 합리적 가격으로 오리려 제품이 더욱 가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는 소비자들이 다들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하이앤드제품은 전문가들이 사용한다는 것에 가만하여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차별화를 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사진사들이 가지고 있고 퀄리티가 높

  • Canon 캐논 마케팅전략분석및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제안
  • 캐논당’ 바람을 잠재우기 위해 블로거 체험단과 같은 안티 방지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음..니콘과 소니가 출시 하는 제품들은 캐논 과는 다른 부분의 강 점을 소구하며 품질 또한 캐논에 뒤떨어 지지 않는 점을 고려 해보면 소비자 전환 이발생.현재고객대응전략문제점결과Contents1. 기업설명 및 연혁2. 일본의 경제위기와 위기요소(내부)3. 전략4. 결과5.일본경제위기와 글로벌 금융위기의 비교6. 현재전략7. 전략분석8. 향후 전략 제안8. 향

  • [마케팅전략]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체험마케팅프로그램전략
  • 체험관(안테나 샵)을 방문하고타인의 권유필름카메라의 현상이 귀찮을 때매장에 전시된 디카를 봤을 때싸이월드 등 타인의 사진첩을 볼 때정보탐색고려군 형성 (올림푸스,캐논, 니콘, 소니등등)어느 제품을 사야 할까?광고에 전지현이 나오네?저 디카 디자인 예쁘네내 친구가 ##디카 쓰는데 좋아 보이던데디카 대여 이벤트를 하는군한번 써 볼까?XX가 OO디카가 괜찮다던데이번에 OO사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네?DC인XXX 에서 OO디카 후기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