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명리조트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문제와 대안

3. 마케팅 전략

4. 실제적용 모델
본문내용
전국 32곳 정도
운영중 이며
2010년까지 50곳
넘어설 예정


상위 5개 워터파크
전체 매출액의 50%
차지(전 매출액 2000억 중 1000억 차지)

MGM스튜디오
유니버셜 스튜디오
무비 테마파크 등
해외 유명 테마파크
신설 예정


Channel 1 : 쌍방향TV 활용


쌍방향TV와 T-커머스를 합친 국내시장규모가 2009년 1조 4000억
규모까지 성장 기대


Channel 2 : IPTV 활용


전세계적으로 IPTV가입자 약 990만명 이상이며 앞으로 더 늘어날 전망
국내 방송통신업계 IPTV 시행령 제정으로 인한 IPTV사업 활성
대한민국 초고속인터넷 보급률 95% 돌파

Channel 3 : Moblie 활용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은 지난해 약 1억2970만 달러 규모 연평균 28.2%
성장하면서 2012년에는 4억5000만 달러 규모를 이를 것으로 전망


쌍방향 TV-->위성TV인 스카이라이프에서 연동형 쌍방향광고를 실시함에 따라 디지털광고에
대한 잠재력과 가치는 한층 높아질 전망
IPTV--> Mass-Customization 을 통한 시청자의 기호 세분화로 광고 매체로써 무한한
잠재력 보유
Mobile--> 2012년 아태지역 모바일 데이터 매출가운데 5.8%의 점유율을 차지할것으로 전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데이터가 잘정리되어 있네요
  • orgrepo***
    (2015.02.25 11:47:17)
회원 추천자료
  • 스키리조트의 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 및 전략
  • 리조트의 개념2. 스키리조트의 형성과 발달 3. 스키리조트의 특성4. 스키리조트의 부대시설 Ⅲ. 스키리조트의 현황 및 문제점1. 국내 스키리조트의 현황 2. 국외 스키리조트의 현황 3.국내 스키리조트의 문제점 Ⅳ. 스키리조트 마케팅 환경1. 스키리조트 선택속성 2. 스키리조트 선택속성 지각 선호도 3. SWOT분석4. 세분시장별 고객프로파일에 따른 마케팅 전략 Ⅴ. 스키리조트 개선방안 및 전략 Ⅵ. 맺음말 Ⅰ. 들어가면서1. 연구의 배경 국민경

  • 리조트산업 `대명콘도` 서비스경영사례
  • 리조트 산업의 현황 5pⅢ.본론1.대명의 연혁 및 역사 -6p2.대명의 경영이념및비젼 8p3.운영현황 10p4.골프,스키산업 12p5.콘도미니엄의 소비자분석 15pⅣ.마케팅 비교분석 1.기업비교 -15p2.s.t.p 분석-18p3.포지셔닝 21pⅤ.서비스 사례1.인간관계에

  • 에버랜드 고객만족성공사례
  • 온라인망을 구축하여 주문과 정산의 실시간화를 추진하고 있다.(5) 국제화에버랜드는 국제화를 위해 무엇보다도 외국어를 강화하고 있다. 외국인 연기자, Cast를 채용하고 외국어 인센티브제를 도입하여 Cast들의 외국어 교육을 강조하고 있다. 외국 자문기관의 컨설팅과 선진업체의 벤치마킹 그리고 일본, 중국,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등 해외 마케팅 활동의 강화 등을 통해 국제화에 앞장서고 있다.특히, 요즈음의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는

  • [관광마케팅] 고객만족경영
  • 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방안 101)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102)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123) 인터넷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 경영 134)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16결 론 17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문제점 171) 종합리조트로서의 역량 부족 172) 형식에 치우친 고객만족경영 173) 차별화 전략의 부재 182. 금호리조트의 개선방향 181) 연계시스템의 강화 182) 숙박시설 확충 183) 종합리조

  • STX 기업분석 레포트
  • 전략과도 많은 차이가 있다. STX는 창업시기인 2001년부터 현재까지 채 10년이 되지 않는 짧은 기간 동안 4개의 회사를 설립하고 3개의 기업을 인수, 매출규모 34배, 자산규모 13배가 성장한 기업이다. 그러나 이런 회사의 규모에 비해 중공업이란 시장과 빠른 M&A 전략은 자국민에게는 인지도가 아직 많이 낮은 편이다.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STX는 삼성전자나 SKT가 실시하는 기업광고 차원에서의 감성마케팅이나, 같은 중공업계의 POSCO나 현대중공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