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오션파크 비수기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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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문제점도출
4. 문제점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케리비안베이 역시
스타마케팅을 함으로써
오션월드의
스타마케팅 효과 상쇄


캐리비안 베이(복합형 테마파크)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사파리, 테마파크, 스피드서킷)
다양한 복합형 테마파크의 인식 - 가족단위(아이동반)고객 유치


오션월드 (단순 워터파크 vs ???)
워터파크란 인식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내세울 만한 이미지 부재
비발디파크내에 위치하여 스키장내
여름 휴향시설이란 이미지(전문성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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