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오션파크 비수기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문제점도출
4. 문제점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케리비안베이 역시
스타마케팅을 함으로써
오션월드의
스타마케팅 효과 상쇄
캐리비안 베이(복합형 테마파크)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사파리, 테마파크, 스피드서킷)
다양한 복합형 테마파크의 인식 - 가족단위(아이동반)고객 유치
오션월드 (단순 워터파크 vs ???)
워터파크란 인식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내세울 만한 이미지 부재
비발디파크내에 위치하여 스키장내
여름 휴향시설이란 이미지(전문성부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