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미노산음료`플러스마이너스`재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선정이유
◆ 플러스 마이너스 소개
◆ 플러스 마이너스의 경쟁브랜드
◆ 플러스마이너스의 브랜드전략
◆ SWOT분석
◆ SWOT분석의 의미
◆ STP전략
◆ 브랜드 컨셉 및 전략 방안
◆ 브랜드 연상 및 컨셉
◆ 브랜드 믹스 전략
◆ 결론
- 본문내용
-
◆ 선정이유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가고 있는 가운데서도, 여전히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로부터 오는 몸의 불균형적인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 'well-being'이라는 새로운 trend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은 이러한 건강상의 문제를 다방면으로 해결하고자 다분히 노력하고 있다. 과거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단순히 배를 채우고 살기 위해 먹고 움직이는 생활방식은 몸에 좋은 음식, 몸에 좋은 운동 등과 같이 현대에서 선호하는 생활방식과는 점점 멀어지는 게 현실이다. 여기에 기능성 음료의 등장은 필연적인 것이다. 엄청난 음료시장 가운데 기능성 음료의 수요는 점점 늘어가는 추세다. 건강에 대한 현대인의 깊은 관심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시장에서 소위 'well-being trend'를 읽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성 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비타민음료와 더불어 바로 아미노산 함유음료이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기존 스포츠음료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아미노산 함유음료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이에 국내 아미노산 음료 중 시장선도브랜드로서 대표적인 '플러스 마이너스'를 선정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